당신이 알아야 할 제대로 사용되지 않는 마사지 기술

 당신이 알아야 할 제대로 사용되지 않는 마사지 기술




다음은 훈련에 완전히 통합되지 않을 수 있는 4가지 매우 매력적인 등 문지르기 전략입니다.


때때로 그것은 초기의 주요 지침이므로 너무 기본적이어서 등 마사지 전문가의 직업이 발전함에 따라 감지할 수 없고 과소평가됩니다. 다른 시간에는 다른 방법을 사용하는 전문가가 기본적으로 배우고 연습할 기회와 의지가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정적 홈 문지름 전문가가 "효과가 있는 것"을 다시 설명하는 데 상당한 시간이 소요됩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특정 등을 문지르는 방법을 무시하거나 과소 사용하는 경향은 끔찍하지만 정상적인 전문가 얽힘입니다. 많은 수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기본적이고 능숙하고 강력할 때 더 끔찍합니다.


이 방법의 함정에서 벗어나려면 잠재의식적 성향에 대한 인식 평가, 활용도가 낮은 장치를 학습(또는 재학습)하는 능력, 평소의 친숙함 범위에서 벗어나는 보장이 필요합니다. . 여기에서 세 명의 등 문지름 전문가가 전략을 기억하지 못하는 데 있어 르네상스를 맞이할 만한 고려 사항을 공유합니다.


1번: 락킹

내용: 적절성을 증가시키기 위해 관습적인 등을 문지르는 스트로크와 동시에 적용되는 미묘하고 음악적이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전개. 분리된 부분에 직접 압력을 가하는 직선 등을 문지르는 것과는 달리 흔들림은 더 큰 영역에 부담을 줍니다.


다음 사실에 비추어 무시됩니다. 가슴 부위로 지나치게 기울어지는 훈련에서 흔들림은 엉덩이와 무릎을 통해 작동합니다. "우리는 하체에 취약한 부분이 있습니다."라고 뉴욕 시의 Full Breath Massage 소유주인 LMT David Lobenstine은 말합니다. "손이 고객의 몸에 닿는 곳을 중심으로 아주 극도로 집중되어 있을 때 학교와 첫 번째 긴 훈련에서 시작됩니다."


몇 년이 흐르고 그것을 인정하지 않고 문지름 전문가는 시작했던 위치에 머물러 있습니다. 추가로 자신의 사업인 Body Brain Breath를 통해 지도를 진행하고 있는 Lobenstine은 예상치 못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고객의 몸 전체를 조정하는 것이 등을 문지르는 것의 중심 임무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 자신의 전신으로 조정되지 않습니다."


섬세하고 흔들림이 적기 때문에 마찬가지로 흔드는 것은 "섬세한" 전략으로 자주 혼동됩니다. Lobenstine은 "많은 등 문지름 전문가가 효과적으로 작업하려면 허리를 숙여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팔꿈치와 엄지손가락을 사용하여 고객의 몸으로 허들 아래로 내려가고, 실질적으로 수용할 수 있도록 강제하려고 시도합니다."


그 이후로 되돌려 놓으십시오. 그렇게 안정적인 장력으로 신체에 접근하면 실격할 수 있습니다. Lobenstine은 "등 마사지 전문가와 고객은 고문이 점점 더 많이 밀어붙이고 고객이 반대하고 근육이 실제로 더 많이 고정되는 이 앞뒤가 맞물리도록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흔들면 다시 근육이 이완됩니다. "나는 정기적으로 지나치게 고통스럽거나 심각할 수 있는 영역에 실제로 깊이 빠져들 수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 소박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발달로 나는 나의 발달이 보호된다는 클라이언트의 감각 시스템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흔들면 등 문지름 전문가의 작업이 더 간단해집니다. Lobenstine은 "이것이 고문이 손, 팔, 어깨만으로 모든 것을 하려고 하기 때문에 너무 빨리 지치고 스스로를 해치는 한 가지 이유입니다."라고 말합니다. "흔들 때 엉덩이가 드라이버이고 모든 것을 고려하면 손이 채널 일뿐입니다."


강남오피



2번: 느린 비트

내용: 등 문지름을 통해 등 문지름 전문가의 손가락, 손, 팔이 천천히 발달합니다.


다음 사실에 비추어 무시합니다. 비슷한 설명에 대해 대부분의 등 문지름 고문은 손과 장력을 강하게 사용하며 일반적으로 적용하는 속도에 따라 강력합니다. Lobenstine은 "고독한 회의의 시간 범위 내에서 클라이언트는 합리적으로 예상할 수 있는 만큼, 그리고 실제로 예상할 수 있는 한 강력하게 몸의 많은 부분을 덮어야 한다고 가정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백 럽 어드바이저로서 이를 속도와 긴장으로 비유합니다."


사실에 비추어 다시 가져 오십시오. 가장 느리고 부드러운 손에 의해 제작 된 뒤 문지름의 진정한 마법의 상당 부분이 발생합니다. LMT의 Ian Harvey는 "일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단어는 '해산'입니다. "무언가가 녹아야 한다고 믿는다면, 속도나 마찰에 대한 큰 부담을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쫓아가지 않습니다. 섬세하고 점진적으로 터치를 적용하고 조용히 서 있습니다."


반죽 전문가에게 다이얼 백을 지원하는 데 초점을 맞춘 온라인 교육을 제공하는 Harvey는 근육에 섬세한 터치를 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손 아래에서 조직이 변하는 것을 관찰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근육의 긴장도가 감소하고 있어 더 여유로워지고 있으며 국소적으로 혈액 공급을 확장하고 있으므로 약간의 혈관 확장이 있습니다."


손 아래에서 근육이 표면을 변화함에 따라 등 문지르기 전문가는 다음 근육으로 여유롭게 전달하기 전에 약간의 긴장을 가할 수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의료 절차, 부상 또는 공격으로 인해 흉터 조직, 부기 또는 과거의 실제 부상이 있는 고객을 잘라내는 동안 특히 기본입니다. LMT의 Sheila Mae는 상해를 입거나 아프거나 피해를 입은 고객과 함께 일하면서 회의 전체에서 자주 짧은 휴식 시간을 통합합니다. "계속하기 전에 숨을 들이쉬고 스스로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주세요."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Harvey는 "변경을 시도하는 대신 변경을 허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라고 말합니다. "게다가 그렇게 하기 위해 우리는 속도를 낮추고 싶습니다."


3번: 구강내 작업

내용: 일반적으로 머리와 목의 바깥쪽 문지름과 관련이 있는, 명백하게 교근과 익상체로 입 안의 근육에 적용되는 느리고 체계적이며 섬세한 등 문지름. 구강 내 등 문지름은 TMJ 골절 및 고통의 치료에 가장 적합합니다.


다음과 같은 이유로 무시됨: 구강 내 작업은 등 문지름 치료의 내부 적용 중 하나를 해결합니다. 따라서 클라이언트와 백 럽 어드바이저 사이의 특정 수준의 흔들림을 전달합니다. 그녀의 초기 오랜 기간 동안


Mae는 학교에서 배운 구강 내 전략을 열심히 연습했습니다. 고객의 거센 반대를 겪은 후, 어쨌든 그녀는 그것을 구해야 했습니다. "저는 그것이 다소 방해가 되거나 이상하다는 것이 부끄럽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따라서 그 방해는 등 문지름 전문가의 확신을 줄 수 있습니다. Charleston에서 Massage Envy와 함께 자유롭게 리허설을 하고 있는 Mae는 "일부는 그것이 무엇인지 또는 왜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있는 적절한 표현을 하지 못한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게다가, 당신이 무언가, 특히 구강 내 작업과 같이 눈에 거슬리는 무언가에 대해 불안해하는 것처럼 보인다고 가정하면 어떤 클라이언트도 이용할 수 없습니다."


구강 내 등을 문지르는 것은 또한 어수선하고 어수선하여 불합리한 타액 분비와 이따금 불편함을 유발합니다. "수건이나 티슈로 준비하고 잠시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근거로 다시 가져옵니다. 구강 내 작업은 훈련 범위 내에서 수행될 때 가슴 부위의 고통, 긴장 및 정렬 불량의 가장 약화되고 과소평가된 기본 기반 중 하나인 TMJ 문제를 해결하는 실행 가능한 절차가 될 수 있습니다. "개인은 치통에서 편두통, 턱과 목의 통증에 이르기까지 머리에 있는 근육의 수와 그들이 영향을 미치는 것의 수를 이해하지 못합니다."라고 Mae는 말합니다. "그것은 내가 등을 문지르는 고문으로서 한 절대적으로 가장 중요한 일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도움을 받아 울고 있습니다."


그녀의 근본적인 부정적인 만남 이후 꽤 오랜 시간 동안 방법을 포기한 것은 Mae가 다시 한 번 시도하도록 자극한 고객의 지속적인 뇌성 통증이었습니다. "나는 그녀에 대해 원격으로 일하고 있었는데, 며칠 만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오랜만에 나는 '조심하세요, 구강내 작업을 시도할 수 있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최근 몇 달 동안 거의 뇌성 통증이 없었습니다."


4. 타포테먼트

What: 등을 문지르는 방법으로 손으로 몸을 빠르고 지속적으로 치는 것.


다음을 근거로 무시합니다. 아마도 TV, 영화 및 주류 사회 전반에서 자유로운 묘사의 결과로 타포테망은 진부한 것으로 악명이 높아졌습니다. "그것은 진정한 절차가 아니라 우리가 특별한 이유 없이 우리에게 하는 동반자나 아이들과 파트너가 되는 것입니다."라고 Mae는 말합니다.


충격적인 "공격" 기술로 인해 고문과 고객은 추가로 타포테가 거칠거나 어려울 것으로 기대합니다. 또한, 이러한 잘못된 해석을 저장할 준비가 된 조언자라도 이를 연습할 준비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타포망은 학교에서 다소 우회됩니다."라고 Ma는 말합니다.


원래대로 되돌리기: Tapotement는 혈류를 활성화하고 근육 조직을 부드럽게 하는 데 환상적이므로 운동, 게임 및 전반적인 등을 문지르는 회의 를 위한 이상적인 준비가 됩니다.


Mae는 만성 폐쇄성 폐렴(COPD)을 앓고 있는 친구나 가족에게 집중하면서 일을 넘어 타포테먼트의 장점에 대한 가치를 알게 되었습니다. "폐에서 발달된 체액을 분리하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서울오피


"측정"은 호흡기 응용 분야에서 사용되는 특정 전략입니다. Tapotement 우산 아래에 있는 5개의 하위 클래스 중 하나는 측정된 손의 측면으로 갈비뼈 주변 영역을 두드리는 것을 포함합니다. "천천히 시작하고 한동안 이 작업을 하다 보면 체액이 생성되는 위치와 분리되기 시작할 때를 느낄 수 있습니다."라고 Mae는 말합니다. "그것이 발생하면 비트를 증가시키기 시작하십시오."


호흡 발달을 용이하게 하기 위한 측정은 모호한 제안입니다. 다른 설명에 따르면 고문과 고객은 시도하기를 꺼릴 수 있습니다. 어쨌든 전문가는 확실하고 준비가되어 조심성있는 고객을 빠르게 바꿀 것입니다. 그녀는 "이번 회의를 위해 고객이 앉게 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들이 느끼는 완화는 순간적이고 특별합니다. 그들은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