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접근 방식에 움직임이 포함되지 않은 경우 고객은 최상의 결과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마사지 접근 방식에 움직임이 포함되지 않은 경우 고객은 최상의 결과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전문가 간 공동 노력은 우리 종을 괴롭히는 지속적인 고통과 고정된 지위의 흐름을 막는 방법입니다.

Advantages and Inadequacies of Manual Therapy 성에 대한 새로운 가설, 새로운 생각, 새로운 이해는 가장 준비된 조언자조차 어리둥절할 수 있지만 실제 약물 치료의 현장은 진화하고 있습니다. 새롭고 떠오르는 연구는 웰빙, 웰빙 및 임상 비즈니스의 모든 개인에게 항상 발전하고 변동하는 장면을 지속적으로 그립니다.


게다가, 도수 치료 공간을 나누는 다양한 전문가들은 반죽 고문, 실제 전문가, 운동 멘토, 침술사, 뼈 및 관절 전문가, 웰빙 전문가 사이에 불필요한 경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정말 오랫동안 다양한 유형의 수동 고문이 조직을 수정, 재조정 및 변경하고 인간 생활의 나쁜 행동을 "수정"한다고 공언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과학은 완전히 다른 그림을 제시합니다.


무엇보다 우리는 예전처럼 손으로 이러한 일을 하지 않고 있으며, 이는 옛 이야기가 진화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이제 실제 조직 변화가 어떻게 그리고 왜 차체가 고통에 대해 강력한지를 보여주는 짧은 부분이라는 것을 압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증거를 고려할 때 결과가 변동될 수 있고 다시 설명하기 어려울 수 있으며 단독 회의에서 근본적인 변화가 거의 또는 전혀 나타나지 않는다는 이유로 수동 치료가 "효과가 없다"고 주장합니다.


대체로 반죽이 수천 년 동안 인류 문화의 일부가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의심할 여지 없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왜 매우 오랜 기간 동안 지속되었습니까?


인간의 접촉을 막는 힘은 없지만 계정은 훨씬 더 신경학적, 심리사회적 설명으로 발전했습니다. 즉, 접촉의 영향이 신체보다 보살핌과 영혼에 더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변화는 일부 고문에게 도전적이었습니다.


변하지 않은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만성적인 고통과 무거움은 심혈관 질환, 당뇨병 및 모든 악성 종양을 합친 것보다 미국에서 더 많은 수의 개인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그리고 검사 기반이 발전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장 최근의 혁신과 가장 신선한 방법, 허리 통증, 목 통증 및 운동 부상이 계속 증가합니다.


이러한 상황이 변하기를 바라는 마음이 있다면 의료 서비스 전문가인 우리도 방법론이 아니라 접근 방식을 바꿔야 합니다.


꽤 오랜 시간 동안 우리는 서로 경쟁하고 서로 양복을 입은 부름으로 분열되어 있었고, 모든 최종 목표는 비길 데 없는 실제 의약품 공급업체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려는 최종 목표였습니다. , 통찰력이 가는 한, 그것은 승리의 부름이 오늘날 역사상 가장 끔찍한 상태에 있는 복지를 가진 국가의 의무를 주장한다는 것을 의미할 것입니다.


응답? 전문가 간의 조정된 노력.


의료 서비스의 Magic Bullet

전문가 간 협력은 우리 종족을 괴롭히는 지속적인 고뇌와 게으름의 흐름을 막는 방법입니다. 다학문적 접근은 하나의 기본 설명인 필요성에 대한 표준 오버레이로 점차적으로 들어오고 있는 임상적 비현실적인 환상 중 하나였습니다.


접촉은 약입니다. 약물 없이 정상, 모든 것을 포괄하는 약물. 여느 처방과 마찬가지로 결과는 영원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질병을 영원히 고치는 것이 아니라 일시적으로 부작용을 조정합니다.


결과적으로, 수동 전문가로서 우리는 해결사가 아니라 촉진자입니다. 그리고 다른 모든 것보다 변화에 영향을 미치는 한 가지 종류의 도움이 있습니다.


부산오피 에 오면 간략한 성과를 내기 위해서는 발전이 필요하다. 개발은 우리의 매혹적인 슬러그입니다. 다른 어떤 방법론도 운동이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실제 웰빙, 심리적 웰빙 및 사회적 웰빙에 영향을 줄 수 없습니다.


모든 부름은 등을 문지르고 개발을 가장 잘 조정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과 관련하여 확실히 표시를 놓치고 있습니다. 아마도 우리는 많은 양의 등을 문지르거나 준비하는 활동을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때때로, 둘 다 적당한 양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능력에 있는 구멍을 채우기 위해 교육을 진행하기를 원하지만, 주말 과정은 채널에 대한 오랜 참여를 결코 대체할 수 없습니다.


어떤 교육 프로그램에서 왔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들 모두에게는 함정이 있으며, 그 누구도 모든 것을 알거나 전문가가 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주요 합리적인 과정은 조정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인증을 버리고 집합적으로 만나는 시점에서 놀라운 결과를 상상할 수 있고 반복 가능하며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세 가지는 지속적인 변화를 위해 예상됩니다.


우리의 공통 목표는 개인을 돕는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간단해야 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우리는 부름 사이의 분열을 봅니다.


그래서 현재 마지막으로 생각합니다. 방정식, 아마도.



실생활에서의 전문가 간 협업

계속되는 고통과 무거움을 극복하고 개인이 크게 개선되고, 더 잘 움직이며, 마침내 더 많이 움직이게 하려는 경우 다중 모드 접근 방식이 배열입니다.


다음과 같은 근본적인 근거를 취하십시오. 고통이 불행한 생계, 운동 및 생활 방식의 후유증이라면, 그 시점에서 배열은 성향 변경입니다. 성향 개선은 개인으로서 가장 어려운 단일 활동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예측 가능한 동물입니다."라고 일부 현명한 개인은 결국 예정대로 말했습니다.


성향에 대해 어떻게 연구할까요? 상당한 시간 동안 재조명되고 인지적인 노력을 조정하면 작업을 완료할 수 있지만 힘들고 실망스럽고 여기저기서 끊임없는 거리입니다. 끊임없는 고뇌에 빠진 사람의 성취율은 어느 정도라고 생각합니까? 강렬한 고통은 부작용이지만 지속적인 고통은 다양한 신체 구조와 주기에 동시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질병과 많이 유사합니다.


육체적, 정신적, 열정적, 사회적 - 장기간의 고통과 두려움이 무엇이든 상관없이 누군가를 움직여 연습을 시작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대구오피 가 운동이 그들의 걱정을 해결한다고 표현하기만 하면? 더 잘 믿으십시오. 행운을 빕니다.


지속적인 행동 방식의 변화에 ​​영향을 미치는 대안적인 방법은 강한 열정적인 경험이나 앞서 말한 성향에 대한 상보다 더 기초적인 상을 받는 것입니다.


여기 무브먼트 언더그라운드(Movement Underground)에서는 등을 문지르고 개발 전문가로 구성된 다학문 그룹이 변화에 유리할 신체적, 정신적, 열정적 및 사회적 요인을 인식하기 위해 전문가 간 협력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임의의 날에 이곳의 고객은 등 마사지 전문가, 운동 멘토, 실제 고문, 근력 및 성형 멘토와 함께 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촉각을 통해 감각 시스템을 활성화하면서 고통과 휴대성을 더욱 발전시키는 방향으로 지적된 수동 치료를 통해 부작용 변경으로 여행을 시작합니다. 이것은 마찬가지로 사적 환경에서 사회적 결사와 훈련을 위한 자유를 규정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접촉은 대뇌의 열정적인 초점을 작동시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백럽 미팅은 실제 미팅 못지않게 열정적인 만남입니다.


여기에서 우리가 누군가를 구매하게 하는 곳입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훨씬 개선되고 더 나은 움직임을 느끼는 것이 실현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회복된 영혼과 함께 운동 멘토나 스트렝스 멘토에게 갑니다. 기분이 나아지고 움직임이 좋아지면 개인에게 맞춰진 자신의 상태와 목표에 맞는 연습을 준비하기 시작하여 불행이나 재 부상의 기회를 줄이기 위해 느리고 유지 가능한 발전을 보장합니다.


현재 이 마지막 부분에서 어떤 공급업체가 어떤 부분을 수행하는지 눈치채지 못했다는 점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왜요? 상관없으니까. 연락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연락하십시오. 멘토링 허가증이 있는 경우 멘토링. 둘 다 할 수 있고 정말로 하고 싶다면 둘 다 하십시오. 기본적으로 도수치료와 발달의 혼합은 그 부분의 양보다 더 주목할 만하며, 그 활동은 연민, 지시 및 일관성과 결합될 때 부인할 수 없이 더 크다.


타고 있는 고객을 환영합니다

이 기사에서 나는 미국인들이 기분이 좋아지고 나아지는 데 도움이 되는 방안을 마련했습니다. 현재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잠시 들어보십시오. 자격 평가를 중지합니다. 개인의 개선을 돕기 위해 우리는 처음에 우리 자신이 더 나아져야 합니다. 우리는 만나서 동등한 사람으로 나란히 일해야 하며, 허용되는 한 많은 사람이 우리와 동행하도록 동기를 부여해야 합니다.


당신이 등을 문지르는 조언자 이고 견고한 활동 기반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한 기반을 갖춘 누군가를 찾아가 함께 일하십시오.


개인의 정신은 설득될 수 있지만 그들의 마음은 얻어져야 하며 우리는 이 여행을 위해 그들의 마음을 요구할 것임을 명심하십시오.


저자 소개: Mike Stella, ATC, PES, CES는 공인 운동 트레이너, 교정 운동 전문가 및 성과 향상 전문가로 모든 참가자와 개인이 상처와 유용한 제약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Stella는 다양한 레벨과 스포츠에서 경쟁자를 복원하고 재조정하여 경쟁에 복귀하고 미래의 부상에 대한 다재다능함을 확장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그는 ROCKTAPE를 위해 이 기사를 작성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