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죽 프랜차이즈는 새로운 서비스를 만들고 마사지 치료사를 구합니다

반죽 프랜차이즈는 새로운 서비스를 만들고 마사지 치료사를 구합니다



자율 등 문지름 고문과 등 문지름 시설은 모두 지속적인 전염병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현재 민간 개업의 전문가들이 확대된 약속을 보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시설도 마찬가지로 새로운 사람의 범람을 발표하고 고객이 다시 강남오피 를 찾고 싶어하게 만듭니다 . 연락처 수정의 장점.

마사지 프랜차이즈의 역할

미국 노동 통계청(US Agency of Labor Statistics)에 따르면 46,000명 이상의 등 마사지 전문가가 2020년에서 2030년 사이 어딘가에 이 분야에 진입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32% 발전을 반영합니다(대부분의 다른 소명보다 훨씬 높음). 반죽 업소는 한 종류의 작업 환경을 제공하고 백럽 시장에서 작업 부족이 진행됨에 따라 많은 업소 지역에서 문지름 전문 담당자를 찾고 있습니다.


MASSAGE Magazine이 지시한 등 마사지 전문가에 대한 새로운 리뷰에 따르면 많은 등 마사지 전문가가 시설에서 일한 적이 있습니다. 응답자의 거의 30%가 등 마사지 시설에서 일했거나 현재 일하고 있습니다. 52%는 시설에서 1년, 35%는 2~5년, 9%는 6~10년 동안 시설에서 일했습니다.


시설에서 일하는 것에 대한 정보를 얻은 시점에서 응답자들은 다른 등 문지르기 전문가와 함께 일하는 것, 자신의 책을 다루지 않는 것, 일관된 점검, 일정한 시간, 준비 및 직업 개발을 포함했습니다.


문지름 시설은 소독 관행을 지원하면서 고객의 불안을 돕기 위한 새로운 절차를 만들어 COVID-19 동안 작업의 어려움을 해결했습니다.


다음은 Hand and Stone, Massage Heights 및 Massage Envy의 개척자들과의 인터뷰에서 그들이 만든 전염병 관련 변형, 현재 등 문지름 설립 산업의 상태 및 구매자의 등 문지름 치료 사용의 운명에 대한 그들의 관점입니다. (Components Massage, LaVida Massage, MassageLuXe는 이 기사에 대한 기여를 요청받았으나 거절되었습니다.)


손과 돌

손 및 돌 마사지 및 페이셜 스파 최고 경험 책임자 Cindy Meiskin; 브랜드 경험 부사장 Lisa Rossman; 및 마사지 요법 교육 이사 Nathan Nordstrom, LMT, BCTMB

Knead Magazine: Hand and Stone은 압박감과 초조함과 관련된 준비에 대한 고객의 요청에 응답하기 위해 어떤 새로운 관리를 실행했습니까?


리사 로스만

리사 로스만

Lisa Rossman: 손 및 돌 마사지 및 페이셜 스파에서 우리의 최종 목표는 고객이 압박감과 긴장을 완화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이 임무를 지원하기 위해 우리는 최근에 조영제 치료라는 또 다른 도움을 보냈습니다. 이 치료는 뜨거운 돌과 차가운 돌을 모두 사용하여 등을 문지르면서 근육 긴장을 더욱 발달시키고 자극을 줄이며 뭉친 근육을 느슨하게 합니다. 이 시점까지의 입력은 어마어마했고 고객은 그 경험을 진정으로 좋아합니다. 또 다른 선택은 우리의 가장 잘 알려진 관리 중 하나인 히말라야 소금 돌 마사지입니다. 특히 콜드 스톤 페이스 마사지와 함께 도움을 받을 때 수선 및 느슨한 문지름을 제공합니다.


신디 마이스킨

신디 마이스킨

Cindy Meiskin: 피부 건강 관리 측면에서 우리는 고객이 압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두 개의 새로운 얼굴을 알게 되었습니다. 첫 번째는 리턴 투 캄 페이셜이라고 하는 CBD 페이셜이고, 다음 페이셜은 히말라야 솔트 스톤을 도움말에 통합한 웰빙 페이셜입니다.


Nathan Nordstrom: Hand and Stone에서 등록 번들은 다음 달로 이월됩니다. 코로나바이러스에 비추어 볼 때 많은 개인이 몇 개월 동안 오지 않은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도움이 되도록 한 달 동안 등록을 실행하는 지원 번들을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새로운 행정부를 깎아내리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올해 Hot Stone과 Cold Stone을 통합한 Contrast Therapy Stone 지원을 수행했습니다.


MM: 올해 Hand and Stone 등록이 증가했습니까?


네이선 노드스트롬

네이선 노드스트롬

CM: 2020년 말 이후 등록 기반이 11% 확장되었습니다. 2021년에 실행된 행정의 수는 1년 전보다 추가로 39% 이상 확장되었습니다. 나는 이것을 손과 돌이 제공하는 행정부를 놓치고 있는 일반적으로 신규 및 기존 고객에게 이 점을 특징으로 합니다. 우리는 개인이 신뢰하는 브랜드를 만들고 두 고객과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웰빙 지침을 준수했습니다.


우리는 코로나19 임상 전문가를 고용하여 우리가 설정한 복귀 컨벤션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기도 했습니다. 2020년 3월 코로나로 문을 닫은 날부터 안전하게 귀가하는 방법을 다루기 시작했고, 방문객과 대표자들이 걸어가는 순간부터 떠나는 순간까지 안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LR: 고객이 확고한 확신을 갖고 있다는 점 외에도 확장된 숫자의 주요 부분은 처리해야 하는 개인에 대한 억압된 관심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부 개인에게는 자신을 처리하기 위해 약간의 여유를 남겨둔 이후로 1년 반이 지났습니다. 우리의 안면 관리가 폭파하고 있다는 또 다른 설명은 Zoom과 비디오가 증가하여 하루 종일 우리 자신을 바라보고 피부로 개선해야 할 것을 보는 결과입니다. 우리는 보호할 수 있는 단계를 마련했으며 현재 신규 및 기존 고객이 우리 관리를 요구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MM: 구매자의 등 문지름 치료 사용의 운명에 대한 귀하의 관점은 무엇입니까?


CM: 우리는 전 세계적인 대유행을 견딜 수 있음을 보여주었으므로 미래에는 상상할 수 있는 엄청난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은 Hand and Stone의 등 문지름 및 안면 웰빙 규범과 행동 계획을 믿고 있으며 우리는 번창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하는 일이 노동력의 매우 내구성 있는 부분으로 바뀌면서 몇 가지 예를 들자면 일관된 착석, 테크니컬 넥 및 스탠스 문제로 인해 반죽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었습니다.



더욱이 최근 몇 달 동안 개인은 인간의 손길을 갈망하고 웰빙에 초점을 맞추면서 처리됩니다. 웰빙과 건강은 일반적으로 엄청날 것입니다. 구매자는 이제 등을 문지르거나 얼굴을 씻는다고 쇠약해지지 않으며 접촉의 어려움과 마스크(피부가 벗겨짐)로 인해 다시 스파에 갈 준비가 되어 있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LR: 마사지 트리트먼트는 정말 폭발적입니다. 전에 없던 전화벨이 울린다. 개인은 가장 확실히 자신을 다룰 필요가 있습니다. 반죽 치료는 전문가가 부족하기 때문에 현재로서는 추가로 진출하기 어려운 분야입니다. 모든 것을 처리하려는 관심이 확대되었으며 기업은 반죽 고문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것입니다.


MM: Hand와 Stone은 보안과 관련된 어떤 다른 접근 방식을 실행했습니까?


CM: Hand and Stone은 지속적으로 가혹한 청소 규칙을 가지고 있지만 최근 몇 달 동안 우리는 그러한 노력을 도왔습니다. 우리는 모든 주 및 주변 규칙을 유지하고 비접촉식 체크인/체크아웃 주기 및 관리 용이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급 구조로 발전했습니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도움을 받은 후 모든 방문자에게 발송된 고객 리뷰에 대한 최신 메시지 조사를 사용합니다. 이를 통해 웰빙 및 소독 경보를 울리고 모든 보안 원칙을 준수할 수 있습니다. 우리 그룹은 모든 알람을 수신하고 감사하지만 스파 수준에서 에피소드가 발생하지 않았다고 주저 없이 말할 수 있습니다.


LR: 대구오피 홀에서 안면 항목 분석기를 추가로 가져와 직원들이 전염을 인지하고 가장 최근의 동네 규칙에 대해 충분히 알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NN: 우리는 현재 의무적인 보장을 포함하고 모든 주 및 인근 규칙을 준수하는 스파 위생 및 질병 예방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파 소독 및 질병 예방 규칙은 이 공개 지침 및 CDC 갱신에 따라 지속적으로 전환됩니다. 또한 모든 스파가 근처의 감독 전략을 알도록 권장합니다.


문지름 높이

러셀 호프

러셀 호프

Russell Hoff, Massage Heights 프랜차이즈 운영 담당 부사장

Rub Magazine: 압박과 긴장과 관련된 준비에 대한 고객의 요청에 응답하기 위해 Massage Heights에서 어떤 새로운 관리를 실행했습니까?


Russell Hoff: 잠시 후 우리 개인들이 기쁘게 돌아왔습니다. 우리 개인은 일반적인 웰빙과 건강을 지원하고 압박감과 고통을 감독하기 위한 방법으로 마사지와 얼굴 마사지를 받는 것을 놓쳤습니다. 최근 Massage Heights는 "Dynamic Therapy"라는 또 다른 도움을 보냈습니다. 이 지원은 등 문지름, 확장 및 스포츠 연고와 함께 콜드 스톤의 활용을 통합합니다. 우리는 또한 이번 가을에 Cranio Cradle의 활용도를 보낼 예정이며, 이는 우리의 등을 문지르는 관리 의 긴장을 푸는 부분을 업그레이드할 것입니다 .


MM: 쇼핑객이 사용하는 등 문지름 치료의 궁극적인 운명에 대한 귀하의 관점은 무엇입니까?


RH: 스파 및 건강 관리 요청은 계속 발전할 것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정상적이고 포괄적인 관리는 현재의 고통스럽고 빠른 세상에서 진정으로 필요한 수선과 이완을 제공합니다.


MM: 웰빙과 관련된 다양한 전략이 Massage Heights에서 실행되고 있습니까?


RH: 대유행 초기에 우리는 비디오 준비 단계와 세척 및 살균에 필요한 사항에 대한 매뉴얼을 만들었습니다. 여기에는 회의 사이에 주문한 청소, 일반 지역 청소 및 하루 일과가 끝나는 청소가 포함됩니다.


우리는 통제 측 체크인을 시작하고 홀의 소매 쇼를 줄이고 사회적 분리를 위해 바닥에 데칼을 붙였습니다. 우리는 또한 전체 수련회를 소독하기 위해 호출 청소 조직과 연결하는 것을 포함하여 수련회에서 COVID 결정으로 인해 폐쇄 방법에 대한 지시를 받았습니다.


MM: 올해 Massage Heights 등록이 늘었습니까?


RH: Massage Heights 부분 등 문지름 및 얼굴 관리 관리는 2019년부터 증가했습니다. 대유행 기간 동안 우리는 주 및 시에서 명령한 폐쇄의 어려움과 방문에 대한 경계심으로 인한 구매자 주저의 어려움에 직면하여 2020년 실행을 비정상적으로 감소시켰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개인의 81%가 매달 등록 비용을 계속 지불했으며 이는 이 기간 동안 긍정적이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