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에게 적합한 마사지 스쿨을 알 수 있는 10가지 방법

 당신에게 적합한 마사지 스쿨을 알 수 있는 10가지 방법



당신은 학교에 가고 싶어하지만 어떤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적합한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결정에 고려해야 할 다양한 변수가 있지만 학교를 살펴보기 전에 한 걸음 물러서서 몇 가지 핵심 질문을 던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부를 살펴보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우선, 학교를 문지르기 위해 당신을 끌어들이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기회를 찾으십시오.


The New School for Massage, Bodywork의 설립자이자 이사인 Emmanuel Bistas는 "특정 개인은 멋진 스파 사진과 함께 학교를 뒤흔드는 이 많은 발표를 보고 문제의 사실은 일반적으로 이와 유사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일리노이주 시카고의 힐링. "당신은 진정으로 문지름에 대해 직접 감사하고 등 문지름의 이점을 직접 만나고 등 문지름 을 소중히 여기고 현장에서 승리하기를 원합니다. 진실을 말하십시오."


Bistas는 "내가 전문적인 등 마사지를 받았습니까? 주머니에 손을 넣고 실제 현금을 지불한 적이 있습니까? 경험은 어땠습니까? 1인당 5~6시간 동안 다시 문지름을 하는 것을 보고 있습니까? 낮?"


스스로에게 제기할 다음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순간 내 인생의 위치는 어디이며 어떤 이유로 개선 사항을 적용하고 있습니까?"


"아마도 다른 사람들이 악화를 고칠 수 있도록 등을 문지르는 방법을 찾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라고 Bistas는 말합니다. "아마도 당신은 직업을 업그레이드해야 할 필요가 있지만 왜 당신을 움직이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학교가 당신에게 적합할 수 있다는 10가지 신호

학교에 가는 것에 대한 자신의 영감에 대해 확신이 섰을 때, 지금이 학교를 조사하여 그들이 견실한 매치가 될 것인지 결정하기 시작하기에 이상적인 시간입니다.


등을 문지르는 학교가 당신에게 놀라운 대안이 될 수 있다는 이러한 징후에 주의하십시오.


1. 실제 졸업생들의 찬사

개별 제안은 금으로 무게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공간에서 존경받는 학교에 대해 배우는 적절한 방법은 가까운 등 문지름 재단에 가서 반죽 전문가에게 문의하고 추천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개인 일대일 토론에서 '만약 당신이 어떻게든 한 번만 더 모든 것을 하게 된다면, 당신은 어디로 수업을 듣겠습니까?'라고 물어보십시오."라고 Bistas는 말합니다.


당신이 얻는 데이터는 당신을 올바른 방향으로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되거나 좋지 않은 상황에서 멀어지게 할 수 있습니다.


2. 연구 결과

Rub school은 노동력을 위한 계획 언더스터디에서 그들의 프로젝트가 얼마나 유익한지를 조사하는 데 유용할 수 있는 정보를 온라인으로 공개하는 데 법적으로 필요합니다. 그들의 사이트를 정독하고 understudies의 수에 대한 데이터를 검색하여 백 문지름 허용 테스트를 마칩니다. 게다가, 등 문지름 전문가로서 졸업생의 수와 그들의 전형적인 시작 보상을 알아내십시오.



3. 라이선스

학교의 위상을 측정하는 또 다른 방법은 허가 여부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인증은 학교가 특정 지침을 충족한다는 객관적인 외부 데이터를 제공합니다"라고 워싱턴주 풀먼에 있는 Altura College의 교육 이사인 David Osborne은 말합니다. "그 규범을 따르기 위해서는 엄청난 노력과 노력이 필요하므로 승인 상태는 학교를 강조할 수 있습니다."


인가되지 않은 학교의 경우, 해당 학교의 대구오피 지도교수의 지원 여부를 확인 하세요. 적어도 학교가 귀하의 주에서 등 문지름 고문으로 승인되는 데 필요한 모델을 충족시키기 위해 학부생에게 권한을 부여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4. 캠퍼스의 긍정적인 분위기

마찬가지로 근거를 통해 방문하여 알아내는 것이 정말 현명합니다.


"어떤 경우라도, 간단히 담임실을 살펴보십시오."라고 Bistas가 프롬프트합니다. "이것은 비밀의 일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근처에 있는 것을 감사하게 여길지 숙고하십시오. 학교에서 학생으로 자신을 상상할 때 그 분위기에서 번성하는 자신을 봅니까?


5. 자신에게 맞는 수업 일정

문지름 치료 지침 프로젝트 는 완전히 다른 수업 계획을 제공할 수 있으므로 일하거나 사랑하는 사람을 대하는 능력에 어려움을 겪지 않는 프로그램을 찾으십시오.


Osborne은 "몇몇 프로젝트는 한 번에 두 시간 동안 꽤 자주 만나고, 다른 프로젝트는 더 긴 기간 동안 매주 두세 ​​번 회의를 합니다."라고 이해합니다. "차이가 꽤 크므로 인생에 가장 적합한 선택을 관찰하십시오."


6. 소규모 학급 규모

클래스 크기는 고려해야 할 또 하나의 측정입니다. 몇몇 학교는 10개 미만의 학급을 개설하고 다른 학교는 25개 이상의 학급을 제공합니다.


"내가 등을 문지르며 공부할 때마다 나는 수업이 많은 학교에 다녔고, 그로 인해 선생님과의 일대일 시간이 제한되었습니다."라고 Osborne은 이해합니다. "대부분의 최고의 '하! 분'은 일대일 대화를 할 때 발생합니다. 그러면 언더스터디가 진정으로 이해하게 되며 깨달은 것을 다른 언더스터디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더 겸손한 수업은 등 문지름 치료와 같은 능력 기반 호출에 특히 중요합니다. 학교에서 대규모 수업을 제공한다고 가정하면, 학생 대 교육자 비율이 높은 균형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되는 훈련 보조원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7. 강력한 커리큘럼

교과 과정은 마찬가지로 학교 교육의 성격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각 등 마사지 프로그램은 강력한 인문 과학 부분(생명 시스템, 생리학, 병리학 및 운동 생리학)을 포함해야 하며 프로그램은 검사 기술을 이해하고 결정적인 추론과 도덕을 보여야 합니다."라고 Bistas는 말합니다.


교과 과정은 마찬가지로 직업 준비를 다루어야 하므로 언더스터디는 직업 상업 센터와 개인이 근로자로 전환해야 하거나 사업을 시작해야 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이 센터에서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마침내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적절한 수의 물질적 능력을 얻고자 합니다."라고 Bistas는 말합니다. "당신은 등 문지름 전문가로서 당신이 성취하고 있는 중심 목표를 이해하고 그것을 고객에게 훌륭하게 이해할 수 있는 옵션을 갖고 싶어합니다."


많은 학교에서 일반 교육 프로그램의 일부를 다루지만 학교에서 주목할 만한 부분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Osborne은 "몇몇 학교에서는 다른 의료 전문가의 그림자를 드리우고, 활동적인 회복 센터를 방문하고, 의료 절차를 보거나, 시체 실험실을 볼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이러한 만남은 기억에 오래 남고 학업에 전념할 수 있습니다."


8. 교육비 요율

또 다른 거대한 요소? 교육비.


백 문지름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이 필수적이지만 그 비용을 감당할 수 있다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의무감이 생기지만, 기본적으로 비용이 가장 적게 듭니다.


Osborne은 "저렴한 비용의 쾌적함을 무시한 후에도 품질이 낮은 나머지 부품의 가혹함을 우리 연구자들에게 말합니다."라고 말합니다.


9. 교육에 대한 개별적인 접근

마지막으로, 학교가 학생의 독특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조정할 의지와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학교는 학생의 번영을 위해 다양한 기술을 사용해야 하며 개별 학생의 요구 사항을 조정하고 준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Osborne은 이해합니다.


10. 통화 안정성

단지 학교가 실패하고 프로그램의 진입로를 닫아야 하기 때문에 학교에 합류하고 시작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직원과의 친밀하고 개인적인 만남 동안 부산오피 는 학교의 재정적 안녕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을 던집니다. 1년, 아니면 이직의 도박이 있습니까?", 또는 "학교의 보조금 지급 정도와 앞으로 계속 학비를 감당할 수 있을지 걱정은 없습니까?"


백럽스쿨의 보조금 및 기금에 대한 문의사항에 대한 정확한 답을 찾지 못하셨다면 변경된 학교를 살펴보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이 기사는 유능한 합법적이거나 금전적 권고를 대체하는 것이 아닙니다.)


5 레드 플래그

임의의 학교에서 검색할 긍정적인 귀인이 많이 있지만 이러한 경고를 확인하십시오.


1. 이용 가능한 제한된 정보

모든 백 럽 학교가 실제 교육 비용이나 과소 연구 결과와 같은 데이터에 대해 임박한 것은 아닙니다. 확인 직원이 차량 판매 담당자처럼 행동한다고 ​​가정하면 - 제한된 데이터를 고려하여 학자금 대출을 추구하도록 유도하고 영감을 주려고 함 - 한 발 물러서서 교육받은 선택을 하기 위해 더 많은 문의를 제기하십시오.


2. 허위 주장

비현실적으로 들리는 부풀려진 숫자에 주의하십시오. 예를 들어, 학교에서 반죽 전문가가 매년 $80,000를 벌 수 있다고 주장하는 경우.


3. 연구에 참여하지 않음

당신이 학교를 방문하고 이들은 단순히 근처에 깔끔하게 깔끔하고 있거나 역동적 인 실현에서의 참여를하는 것만으로 가득 차 있지 않다는 것을 가정합니다. 이것은 또 다른 경고입니다.


4. 지원자 전형의 부재

지원 주기도 결국 받게 될 교육의 종류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Osborne은 "학교에서 지원한 사람을 모두 인정한다고 가정하면 수업의 성격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학생으로서, 프로그램에 등록하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한다고 가정하고, 인정된 각 학생은 그 상호작용을 거쳐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면 그들은 학업에 대한 더 높은 수준의 헌신을 갖게 될 것입니다."


5. 뭔가 기분이 나쁘다

학교를 평가할 때는 본능에 집중하세요. Osborne은 "때때로 왜 뭔가 기분이 좋지 않거나 어색한지 특성화할 수 없지만 그런 일이 발생하면 연구자들이 따라가서 그것이 어디로 가는지 볼 것을 촉구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예감의 힘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