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증거 기반 마케팅을 사용하여 더 많은 마사지 고객을 얻는 방법입니다

 이것은 증거 기반 마케팅을 사용하여 더 많은 마사지 고객을 얻는 방법입니다



더 많은 등 문지르기 고객을 확보해야 하지만 대부분의 등 문지름 치료를 촉진하는 대부분의 등 문지름 치료는 가장 접근하기 쉬운 검사가 제시하는 증거에 반대 합니다 .

클라이언트 학교 교육은 일반적으로 모든 것을 고려하여 현재 과학으로 예측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바꿀 수 있습니다.


기존에 프로모션 카피를 구성하고, 인쇄 광고를 기획하고, 망설이는 구매자를 일반 고객으로 전환하기 위해 포인트를 만든 쇼케이스 실력자로서, 나는 확실히 문지름 치료 리허설, 기술, 장치 및 캐릭터가 홍보되는 방식에 주목할 만큼 눈에 띈다.


어느 시점에서든 이 쇼케이스 중 거의 지원 검사와 관련이 있으며 일부 사례는 생명 시스템 및 생리학에 대한 필수 정보에 의해 완전히 반대됩니다. 물론 많은 개인을 위한 전시 작품을 다루는 이 방법이 도덕적이고 능숙한 연습으로 신뢰할 수 있습니까?


아니요, 그렇지 않습니다. The National Certification Board for Therapeutic Massage and Bodywork, Alliance for Massage Therapy Education , 등 문지름 치료에 관한 국가 시트 및 업계의 기타 전문가 협회에서 배포한 도덕률을 확인하십시오 .


대부분은 우리가 인증을 처리하는 방법, 우리가 하는 일, 그리고 우리가 하는 일의 장애물에 관한 규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주정부의 승인이 필요한 미네소타 주에서도 모든 등받이 및 차체 공급업체에 대한 결의안이 있어 다른 사항 외에도 "허위, 거짓, 교활 또는 속임수를 공개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그 후 동료와 나는 최신 연구를 계속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우리의 판촉 및 고객 교육은 이를 반영하도록 변경되었으며 상황에 따라 담당자에게 업데이트를 제공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 매우 가치가 있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연구에 대해 알아보세요.

고통은 개인이 반죽 치료를 찾는 필수적인 이유 중 하나이기 때문에 우리는 빠르게 발전하는 검사 더미에 의존하는 운동량 고통 과학에 대해 알아낼 수 있도록 모든 등 문지름 전문가를 지원합니다. 문지름에 대한 탐험의 신뢰할 수 있는 원천은 마사지 요법 재단과 터치 연구소를 통합합니다.


고뇌와 치료의 생물심리사회적 모델, 그리고 이것이 문지름과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 이해하는 것은 친화력, 입학 논의, 모든 적극적인 작업 및 클라이언트 학교 교육과 관련된 모든 방법을 통해 놀라울 정도로 유용합니다.


추가 요금을 청구할 필요가 없습니다

많은 경쟁자들이 메뉴에 정밀 검사 및 관리 기능을 추가하고 있지만 때때로 그들의 소지품에 대해 믿을 수 없는 사례를 만들지만, 우리는 프로모션에서 해당 사례를 가져오고 관리 메뉴를 개선했습니다.


핫팩의 활용, 연장, 테이핑, 측정 등의 추가 비용을 청구하기 보다는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을 만큼 충분히 높은 비용을 청구합니다. 이를 통해 고문은 모든 고객의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하다고 알고 있는 모든 것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유용할 수 있는 추가 항목에 대해 다른 비용을 지불할지 여부를 선택해야 하는 압박을 받지 않습니다.


치료 풍토의 막연한 영향(가짜 치료와 노시보 모두), 우리 자신을 소개하는 방법, 전달하는 방법, 말하는 내용, 행동하는 방법, 고객의 가정에 부합하는지, 대화하는 동안 대화하는 양 등을 조사하는 검사가 많이 있습니다. 만남과 다양한 변수.


일반적으로 이것들은 우리가 통제할 수 있는 일이며 우리는 클라이언트와 함께 임상 결과를 작업하고 클라이언트 지침을 업그레이드하며 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러한 요소를 능숙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웹사이트 작업

사이트가 있는 경우 다른 고객의 비즈니스에 대한 초기 느낌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사이트가 훌륭하게 작동하고 매력적으로 보이며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누군가에게 철자나 언어 오류가 있는지 찾아보게 하십시오. 이는 곧 고객이 귀하에 대한 신뢰를 저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능한 경우 교육을 받은 파트너가 사이트 콘텐츠를 살펴보고 문제가 있는 사례나 잘못된 데이터도 추적하도록 합니다.


비즈니스 사이트를 새로 고침하면서 다음과 관련된 모든 사례를 제거했습니다.


혈액 경로, 독극물 또는 대사 결과

수분 공급

그립

트리거 초점 및 압력 초점

문제로 행동

에너지, 차크라 및 자오선

우리는 이전 사이트에서 만든 사례를 돕기 위해 탐사 증거가 부족하다는 이유로 이러한 항목을 제거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했을 때, 우리는 현재 "Items and FAQs"라는 페이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는 우리가 제공하는 소매 품목의 일부를 일시적으로 기록하고 부산오피 가 뒤따르는 일반적으로 명확한 일부 긴급 문제와 답변에 대한 요약입니다. 예를 들어:


마사지와 바디워크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반죽은 긴장을 푸는 데 매우 유용하지만 다양한 상황에서도 마찬가지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등 문지름의 몇 가지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속적인 근육 긴장 및 고통 감소

더 편리한 휴대성과 실용적인 적응성

더 나은 압력 보드

더 발전된 고통 경영진

외부 근육 상처에서 더 빠른 회복

어떤 자세에서도 더욱 돋보이는 직설성

긴장, 슬픔 및 PTSD의 부작용에 대한 수용

경쟁자, 아티스트 및 기타 역동적인 개인을 위한 준비/실행으로의 빠른 복귀

이러한 사례가 연구에 의해 완전히 지지되는 방법 외에도 개인이 문질러서 우리를 찾는 주요 이유를 추가로 설명합니다.


탐색 및 금기 사항

그러나 FAQ에서는 금기 가능성에 대해 추가로 다루며, 임신은 금기 사항에 불과하기 때문에 거기에 임신을 지정하지 않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등 문지르는 것은 임신 기간 내내 보호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은 적절한 임상적 동기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임신한 고객을 보게 될 것입니다.


등가물은 악성 성장 및 기타 여러 진단 가능한 상황을 설명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임신 중이거나 질병 치료를 받고 있거나 기타 임상적 고려를 받고 있는 고객은 조기 준비와 경험으로 인해 함께 일할 수 있는 당사 그룹의 전문가와 고유하게 계획됩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우리는 조언자들이 통찰력을 새롭게 하도록 도울 수 있고, 등 문지름 및 그러한 상황 에 관한 구식의 기초가 없는 생각을 유지하지 않으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


세부 사항을 놓치지 마십시오

평범한 고객 방문과 관련된 모든 미묘함을 고려하십시오. 일부는 사소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신중한 만큼 많은 변수를 제어하면 고객에게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략적으로 배치된 교육을 받으십시오. 이상적으로는 열린 여행에 가깝거나 운전하는 고객을 위한 충분한 무료 정차 시간이 있습니다.

사무실을 잘 따라가서 눈에 만족스럽게 마무리하세요.

모든 종류의 냄새 제한

적당한 온도와 후덥지근한 정도 유지

음악이나 배경 소음, 약하거나 색조가 있는 조명과 같은 소리를 활용하여 쾌적한 환경 만들기

모든 천, 보강재 및 기타 하드웨어는 회의 전에 분명히 흠이 없어야 합니다.

모임 및 유지 지역은 초대하고 호의적이어야 합니다.

개인의 청결이 뛰어나다

귀하의 이미지와 이상적인 비즈니스 사진에 맞는 적절한 드레싱을 착용하십시오.

일정에 따라 회의 시작 및 종료

명확하고 꾸준한 사업전략을 가지고 실행한다.

연구에 따르면 클라이언트와 협력하는 동안 관련된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친화성 또는 도움이 되는 결합을 배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게 할 수 없으면 불행한 결과와 고객 실망의 가능성이 커집니다. 다시 말하지만, 뛰어난 호환성은 더욱 발전된 성취와 더 나은 임상 결과에 추가됩니다.


호환성 레이아웃을 지원하기 위해 제어할 수 있는 몇 가지 변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의 눈을 바라보며

선호하는 이름을 사용하고 정확하게 표현하기

선호하는 대명사 활용하기

그들에게 존경심으로 접근

그들에게 예외적인 필수품이 있다고 가정하고 어떤 시설이 필요할 수 있는지 묻는다.

상황에 따라 말하는 볼륨 변경하기

제공하는 웰빙 이력 데이터에 대한 문의

계속하기 전에 질문에 응답하는 프로세스를 완료할 수 있는 기회 제공

그들이 제공하는 새로운 데이터를 고려하여 후속 질문을 하십시오.

그들에게 치료 선택권 부여

당신이 원하는 기능에 대해 조명하기

정보에 입각한 동의를 얻습니다.

능숙한 프레젠테이션

고객이 테이블에 가져온 내용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목표로 관리 및 광고를 원활하게 진행하십시오. 밀물과 썰물 과학에 대한 적극적인 고려를 바탕으로 이 분야의 시험을 숙지하여 자신의 입지를 구축하고 고객을 더 잘 돕습니다.


가치 있는 결과를 위해 클라이언트와 건전한 친화력을 배치하십시오. 훈련에 근거한 도덕과 놀라운 기술을 모으기 위해 이 많은 기술을 활용하십시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