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도구를 사용한 깊은 압력 코스팅 — 고통 없이

마사지 도구를 사용한 깊은 압력 코스팅 — 고통 없이


깊은 압력의 스킴 스트로크는 테이블에 있는 개인에게 완벽하게 느껴집니다. 어쨌든 마사지 전문가의 경우 손바닥으로 떠 다니는 것은 손목을 다칠 수 있고 팔을 낮추는 코스팅은 어깨에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두 손목과 어깨에 미치는 영향이 미미한 코스팅 방법이 있습니다.

마사지 전문가로서 30년 경력의 중요한 부분을 위해 어깨 문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팔 아래로 훑어볼 수 있는 옵션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결국 어깨 문제가 저를 찾았고 더 나은 마사지 방법을 찾을 수 있기를 기대했습니다.


Researchgate는 마사지 장치에서 응답을 찾았습니다 .


쉘터 크리에이트 파워

내가 만든 주요 변경 사항은 팔을 낮추는 스키밍을 손을 꽉 쥐고 코스팅으로 대체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테이블을 내 렸습니다. 아래쪽 테이블은 내 체중을 고객에게 옮길 수 있게 해 주었고, 이런 식으로 내 체중을 활용하여 힘을 낼 수 있었습니다. 아래쪽 테이블은 내가 기울일 때 어깨, 팔꿈치 및 손목 관절을 정렬할 수 있도록 추가로 허용했습니다. 이 라인을 따라 마사지를 했을 때 어깨 관절의 통증은 없었습니다.


팔 관절을 배치한 인클라인은 정압을 가할 때 훌륭하게 작동했지만 코스팅을 시작했을 때 다시 한 번 어깨 통증을 느꼈습니다. 왜요? 긴 뇌졸중 동안 나는오고 있었다. 그것은 내 손목, 팔꿈치, 어깨가 현재 내가 기울인 대로 배열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쇼트 스트로크 마사지

나는 내 팔 관절이 현재 배열 상태가 되기 얼마 전에 플로트 스트로크를 중단하여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 지점에서 다시 한 번 영법을 시작하기 위해 적절한 위치(손목, 팔꿈치 및 어깨 배열)에 있을 때까지 약간의 걸음을 내디뎠습니다. 나는 스트로크의 전체 길이에 대해 이 짧은 스트로크 절차를 계속할 것입니다.


약간의 훈련을 통해 쇼트 스트로크 전략이 자연스러워졌고 어깨가 완벽하게 느껴졌습니다. 그렇긴 해도 내 꽉 쥔 손을 사용하여 떠다니는 또 다른 테스트가 있었습니다. 손이 너무 커서 견갑골과 척추 사이를 미끄러지는 것을 고려조차 할 수 없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손 디자인으로 다양한 시도를 했습니다. 궁극적으로 이중 너클과 유사한 견갑골 패스에 기분 좋게 맞는 커플을 찾았습니다.


나는 견갑골-척추 패스를 통해 이중 너클으로 떠 다니는 것을 정말로 선호했지만 훨씬 더 많은 정확성이 필요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라운드 팁 L-bar라는 마사지 장치를 쫓는 지점이었습니다.


라운드 팁 L-바 코스트

신경근과 전문의를 준비하면서 라운드팁 스키 리프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둥근 플라스틱 팁이 질감을 효과적으로 가로질러 미끄러지기 때문에 드레스 위에 작업하는 동안 놀라운 장치입니다. 나는 의자 마사지를 하는 동안 이 장치를 엄청나게 활용했습니다.


피부 대 피부 마사지를 할 때 라운드 팁 L-바를 추가로 활용했지만 깊은 압력을 가하는 동안 L-바를 세게 잡고 손을 다쳤기 때문에 제한된 전제에 있습니다.


둥근 팁 L-바를 어떻게 단단히 잡을 수 있습니까?


스크루드라이버를 사용하는 것을 숙고하십시오. 나사를 돌리기가 어려울수록 드라이버를 더 세게 잡습니다. 마사지 기구로 압박을 강화하고 싶을 때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악기를 똑바로 세우고 안정적으로 유지하려면 일반적으로 손을 고정합니다.


여하튼 그때부터 부산오피  안마 스타일을 바꾸게 되었고 , 손을 꼭 쥔 자세와 마찬가지로 안마기로 몸을 기울였을 때 안마기가 제 몸 사이에 끼어서 그대로 서 있었습니다. 손과 내가 치핑하고 있던 티슈.


나는 마사지 장치의 끝에 가까운 보좌관 손가락(또는 엄지, 너클 또는 악수)을 추가했습니다. 그 안마기는 가만히 있었다. 현재 나는 어느 시점에서든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모든 압력을 사용하여 어깨뼈-척추 패스를 통해 둥근 팁 L-바를 띄우면서 손을 잡고 있는 장치를 풀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라운드 팁 L-바를 사용하여 스키밍하는 데 낮은 테이블이 필요한지 여부를 고려하고 있다면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가슴 부위에 약간의 부담을 주면서 마사지 장치를 얼마 동안 붙일 수 있으면 모든 준비가 된 것입니다.


다음은 내 #1 라운드 팁 L-바 스킴입니다.


백 플로트

• lamina groove에서 정확한 압력으로 뜨려면 먼저 보조 손가락(저는 엄지를 사용합니다)을 사용하여 척추의 가시 주기를 추적합니다.


• L-바의 둥근 끝을 라미나 홈의 극주기 가까이에 놓습니다. 플로팅을 시작하십시오.


• 보조 손가락을 사용하여 두드리지 않는 방향으로 가시돌기를 만질 수 있습니다.


• 허혈성 압박을 가해야 하는 부위를 찾으면 잠시 멈추고 몸을 기울입니다.


• 만일 넓은 압력이 필요한 부위에 오셨다면, 안마기보다 쥐고 있는 손을 보조 손가락으로 사용하시고, 안마기보다 쥐고 있는 손에 더 기울어지게 하십시오.


라운드 팁 L-바는 백만을 위해 저장되지 않습니다. 몸의 어느 곳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송아지 해안

• 고객이 기울어진 지점에서 한쪽을 선택하고 고객의 발에 서십시오.


• 끝이 둥근 L-바를 종아리 아래쪽 부분에 놓고 아킬레스건 바로 위에 놓습니다.


• 그런 다음 뜨기 시작합니다. 체중에 집중하십시오. 체중을 종아리 쪽으로 기울인다고 가정하면 아마도 과도한 압력이 될 것입니다. 압력을 관리하려면 체중의 일부를 테이블 쪽으로 기울이십시오.


로어 암 코스트

• 그녀의 손을 전문적으로 사용하는 누군가에게 치핑을 하고 있다면 라운드 팁 L-바를 사용하여 팔 아래쪽 코스트를 시도해야 합니다. 등과 매우 흡사하게 기본적으로 보좌관 손가락을 변경하여 원하는 만큼 정확하거나 일반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이 기울어져 있을 때 정확한 스키밍을 위해 엄지손가락을 둥근 팁 L-바의 끝에 가까이 대고 손목 바로 위에서 아래 팔의 가장 높은 지점까지 떠다니기 시작합니다. 이 코스트를 수행하는 데 체중이 모두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체중의 많은 부분을 테이블 쪽으로 기울인 다음 고객의 반응을 관찰하면서 계속해서 체중의 많은 부분을 선릉오피 안마기 로 향하게 합니다.


• 좀 더 넓은 플로트를 위해서는 보조 손가락으로 엄지손가락 대신 꽉 쥐는 손을 사용하십시오.


풋 플로트

발을 사용하는 동안 엄지손가락을 아끼고 싶다면 라운드팁 L바가 정답입니다.


• 고객이 엎드린(또는 기울어진) 동안 발의 곡선에 둥근 팁 L-바를 놓습니다. 엄지손가락을 둥근 팁 가까이에 대고 훑어보기 시작합니다.


• 앉아 있는 경우에는 힘을 가하기 위해 가운데의 무거움을 활용하도록 기울입니다.


• 서 있을 때는 팔을 돕기 위해 테이블 ​​위에 무릎을 대고 찌르십시오. 이것은 가슴 부분의 긴장을 제거합니다.


난 혼자가 아니에요

뒤늦게 안마기기 수업을 선보이고 있었습니다. 나는 마사지 어드바이저에게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마사지 기구가 무엇인지 물었다. 라운드 팁 L-바가 승자였습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사실 몇 주 후 마사지 고문에게 그녀가 둥근 팁 L-바를 어떻게 하고 있는지 물었습니다. 그녀는 "환상적입니다. 뚜렷한 이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의미하는 바를 정확히 알고 있었다. 그녀는 이제 이 마사지 장치를 모든 마사지에 적용하고 모든 압력 요청 또는 전제 조건에서 정확하거나 광범위한 압력으로 실제로 그리고 쉽게 훑어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녀는 몸에 해를 끼치거나 고통을 겪지 않고 더 많은 고객을 만나 더 많은 현금 흐름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라운드 팁 L-바 코스팅 다소

라운드 팁 L-바에 능숙해지려면 몇 가지 연습과 몇 가지 필수 지침이 필요합니다.


• 먼저 안마기 가까이에 보조 손가락(엄지손가락, 손가락 관절, 꽉 쥔 손)을 대고 안착시킵니다.


• 그런 다음 안마기 쪽으로 기울여 힘을 줍니다. 마사지 장치로 압력을 덜 가하려면 체중의 일부를 테이블에 가하십시오.


• 물에 뜨려면 약간의 보폭을 만들어 팔 관절이 조정되도록 합니다.


• 물에 떠 있는 상태에서 앉아 있다고 가정하고 힘을 내기 위해 가운데로 몸을 기울입니다.


둥근 팁 L-바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몸을 손상시키지 않고 더 많은 마사지를 할 수 있는 옵션을 갖게 됩니다. 테스트할 때 자신의 탈지 생각을 하게 될 것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