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방법의 7가지 비밀: 메트릭스의 기술
마사지 방법의 7가지 비밀: 메트릭스의 기술
측정이라는 용어는 무언가를 추정하는 기술을 활용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반죽 전문가에게 측정은 등을 문지르는 고객 기반과 실습을 성장시키는 경로를 제공합니다. 마사지 관행의 다양한 부분( 후퇴율, 고객 확보 비용, 거기에서 얻는 수입, 하늘이 한계)이 추정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훈련의 머리나 끝을 만들고, 현금이 어디에 사용되는지 확인하고, 고객 기반을 개발할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많은 고객이 막판에 낙방하거나 실수로 이탈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경우 예상치 못한 공개 약정으로 현금 손실을 막는 교차 전략을 수행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타임스.
비즈니스에서 확장이라는 용어는 고객, 번영 및 급여를 개발하고 확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메트릭스의 기술
등 문지름 치료 개인 진료를 확장하는 핵심 중 하나는 품질, 양, 생산성, 생존 가능성을 정량화하기 위한 명시적 측정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이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그리고 등 문지름 치료 개인 진료를 확장하기 위한 측정을 포함하는 장인 정신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문지름 고문은 고객과 함께 즐기는 시간을 업그레이드하는 방법과 가장 일반적인 계획 계획 방법을 추적해야 합니다. 혁신은 작업 관점에 따라 더 열심히 일하지 않고 더 훌륭하게 일할 수 있도록 등 문지름 전문가를 생산적으로 지원하는 주요 장치로 바뀌었습니다. 이는 훈련이 예상대로 진행되도록 보장할 때 고려해야 할 중요한 관점입니다.
다른 무엇보다도 기억하고 싶은 몇 가지 기본 측정에는 취소율, 고객 확보 비용, 고객 일관성 표준, 소비자 충성도 측정, 참조 측정 및 수입 촉진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특별한 측정을 정량화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은 개발 절차가 실행 가능하고 효과적이어야 한다고 믿는 경우에 매우 중요합니다.
1. 하락률 측정. 취소를 추정하는 것은 기본입니다. 이 측정은 가장 중요한 측정 중 하나입니다. 24시간 이내에 약정을 취소하는 개인의 관점에서 스크래치 오프를 측정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반죽 개인 관행은 수입 손실인 20% 이상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측정에는 기회율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자신의 배치에 나타나지 않는 개인에 대한 드롭 전략과 요금을 만드는 것은 일관되게 괜찮은 기술입니다. 약정 48시간 전에 나가는 문자 업데이트 관리를 사용하는 것도 유용합니다.
초기 전략은 잔인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고객이 준비를 완료할 수 있도록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또 다른 선택은 일정을 변경하지 않는 한 비용을 청구하는 것입니다.
2. 클라이언트가 비용 측정을 획득합니다. 이 측정은 신규 고객 확보 비용을 추정하기 때문에 기본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클라이언트가 비용 측정을 획득하는 것을 구별하기 위해 쇼케이스 비용을 통해 얻은 클라이언트의 양과 대조되는 당신의 판촉 비용을 수량화해야 합니다.
3. 일관성 측정의 클라이언트 정도. 클라이언트가 귀하와 얼마나 오래 함께 있고 클라이언트가 관리를 얼마나 일관되게 받는지 측정할 수 있는 옵션이 있어야 합니다. 일부 선릉오피마사지 개인 관행 모든 클라이언트에 대해 1년의 신뢰성에 대한 연간 표준이 정상이며 일부는 1회 방문이 정상이라고 합니다. 행동 계획의 시스템에 따라 회의 또는 이벤트 과정의 수에서 이 측정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월 단위 등록을 하는 경우, 귀하가 만드는 지표는 클라이언트로서 정시에 기초가 될 것입니다. 개별 지원 시간을 수행하는 경우 클라이언트당 평균 방문 횟수와 관련하여 측정을 합칠 수 있습니다. 신뢰성에 대한 클라이언트 표준은 일반적으로 클라이언트 조달 비용과 비교할 것이기 때문에 쇼케이스 지출 계획을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되는 특별한 측정입니다.
4. 소비자 충성도 측정. 소비자 충성도는 일관성 표준 측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것은 방문할 때마다 나오는 리뷰를 작성하면 알 수 있습니다. 무료 등을 문지르는 월간 그림에 참여하여 고객에게 완료 동기를 부여하십시오. 리뷰에는 백 문지름의 성격, 예약, 고객 지원, 기후 등 여러 방식으로 성취도의 순위를 측정할 수 있는 숫자 척도가 있어야 합니다. 결정해야 하는 또 다른 지표는 매달 새로운 환자를 모니터링하고 이를 개원률과 대조하는 것입니다. 그 수치가 좋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된 경우 모든 고객에 대한 효율성과 고객의 소비자 충성도를 조사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5. 광고 참조 측정. 광고 참조 측정을 통해 참조의 출처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의사, 모임 조직, 상공 회의소, 앞에서 귀하의 사인 아웃을 본 워크 인 및 Google에서 추천을 받고 있습니까? 판촉 참조 측정을 분리할 준비가 되면 많을수록 ROI에 대해 추정되는 유익한 쇼케이스 지출 계획을 더 간단하게 만들 수 있으며, 이는 비용 측정을 확보하는 고객과 직접 연결됩니다.
6. 소득 측정. 진부한 말처럼 "현금이 최고입니다." 대부분의 부산오피 마사지 사설은 현금으로 운영되지만 모든 사람이 할부금을 가장 잘 모으는 것은 아닙니다. 현금이 얼마나 들어오고 나가는지 지속적으로 측정하는 것은 기본입니다. 금전 조사에 대한 분석은 수집 전제에서 손익을 운영할 가능성에 대한 이익 및 불행(P&L) 설명과 완전히 같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센터 측정을 따를 수 있는 능력은 일관된 수입을 유지하는 일관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 중요한 관점을 조사하는 것을 소홀히 하는 것은 결국 당신의 등을 문지르는 개인 연습에 극도로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만족스럽게 교육을 받고 준비하는 것은 성취된 고객으로 계속해서 돌아오는 환자의 견고한 진행과 함께 효과적이고 생산적인 진료로 가는 길입니다.
7. 당신의 번영 GPS. 반죽 전문가에 대한 요구 사항이 발전함에 따라 모든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고 측정을 사용하여 책임과 영감을 감독하고 진행 상황에 GPS를 제공하십시오.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