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치료사를 위한 휴식 비누 메모 템플릿
마사지 치료사를 위한 휴식 비누 메모 템플릿
클리닉 관리 소프트웨어에 대한 준비가 아직 되지 않은 경우에도 저희가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휴식을 위해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인쇄 가능한 SOAP 메모 템플릿을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고통에 대한 더 자세한 SOAP 메모를 대체하거나 추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성공적인 마사지 치료사 는 펜과 종이로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것이 단순히 확장 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더 많은 약속을 예약할수록 서류 작업이 쌓이기 시작하여 정리하기가 어려워지고 캐비닛의 물리적 공간도 너무 많이 차지합니다. 클리닉 관리 소프트웨어로 전환하면 다음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서류 관리에 소요되는 시간이 줄어듭니다.
- 고객을 돌보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 좀 더 정리가 잘 된 느낌
SOAP Notes로 더 많은 비즈니스를 얻을 수 있는 방법
마사지 요법의 성장 전략은 신규 고객 확보에 달려 있습니까? 그렇다면 마케팅 예산을 늘리지 않고도 더 많은 비즈니스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게 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확보에 돈을 쓰는 대신 SOAP 메모를 포함하여 손끝에 이미 있는 리소스를 사용하여 클라이언트 유지 및 예약을 높이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SOAP 메모는 어떻게 더 많은 비즈니스를 확보할 수 있습니까?
이 기사에서 설명하겠습니다.
다음 측정항목은 마사지 요법의 성과를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고객 획득 비용(CAC)--각각의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마케팅에 지출하는 금액
- 고객 유지율--몇 명의 신규 고객이 반복 고객이 됩니까?
- 귀하의 평균 고객평생가치(CLTV) -- 귀하가 획득한 각 고객이 비즈니스 관계의 전체 기간 동안 귀하에게 가져다 줄 수익
- 고객 만족도--고객이 귀하와 귀하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얼마나 만족하는지
- 귀하의 추천 비율--얼마나 많은 고객이 귀하의 마사지 관행을 친구, 가족 또는 지인에게 추천할 의향이 있거나
고객 유지 및 반복 예약에 중점을 두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대부분의 기업에서 기존 고객을 만족스럽게 유지하고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 것보다 비용이 적게 듭니다. 고객 확보 비용을 로열티 프로그램과 같은 기존 고객 유지 비용과 비교하여 비즈니스의 잠재적인 마케팅 비용 절감 효과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 유지율과 고객 평생 가치가 높을수록 고객 확보에 지출한 1달러당 투자 수익(ROI)도 높아집니다.
각 고객이 더 자주 방문하면 새로운 고객을 찾는 데 드는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수입과 업무량이 더욱 안정적이고 예측 가능하게 됩니다.
SOAP 메모가 고객 유지율과 고객 평생 가치를 높이는 방법
SOAP 메모는 각 고객 방문에 대한 지속적인 관리와 적절한 청구를 보장하는 데 필수적이지만 그 이상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SOAP 메모를 도구로 사용하여 각 클라이언트를 교육하고 그들의 관심을 보여주십시오. 그렇게 하면 그들의 경험을 향상시키고 치료 계획을 완료하도록 격려할 것입니다. 만족한 고객은 귀하와 계속해서 세션을 예약할 가능성이 높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 귀하의 진료를 소개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나쁜 고객 경험은 고객을 잃거나 예약을 줄입니다.
의료 제공자에 대해 불만족한 환자 중 (출처: West, Prioritizing the Patient Experience)
- 81%는 공급자를 변경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74%는 서비스 제공자를 만나는 것을 연기합니다.
당신이 듣고 있다는 것을 고객에게 보여주세요.
노트에 정보를 정확하게 기록해야 하는 필요성과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필요성 사이에서 균형을 맞추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각 치료 세션 중 또는 이후에 메모를 기록하든, 치료를 받는 각 사람에게 그들의 우려 사항에 귀를 기울였다는 것을 보여줄 기회를 간과하지 마십시오. 그들의 고통점을 기록할 때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그들의 개인적인 선호 사항이나 그들이 제기하는 기타 문제도 기록해 두십시오. 다음 약속에서 이러한 문제를 염두에 두는 데 기억력에 의존하지 마십시오.
전문성을 입증하고 치료 계획에 대한 고객의 동의를 얻습니다.
귀하의 고객은 귀하의 전문 지식을 신뢰하고 치료 계획을 이해하는 경우 치료 계획을 수락하고 따를 가능성이 더 큽니다. SOAP 노트의 계획 섹션에서 세부 정보를 클라이언트와 공유하여 계획 의 각 요소 에 대한 이점에 대해 교육하십시오. 계획에 포함된 자가 관리 지침에 대해 이야기하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 뿐만 아니라 왜 하는지도 이해하도록 하십시오.
고객과의 각 세션을 시작할 때 계획에 대한 고객의 이해도와 효과에 대한 피드백을 검토하십시오. 그들은 자신이 향상되고 있다고 느끼나요? 그들은 당신의 조언을 확신합니까?
관계 구축은 충성도 높은 고객을 생성하는 열쇠입니다
현대 의료 고객은 제공자를 찾을 때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무엇이 그들이 서로를 선택하게 만드는가? 귀하의 고객은 귀하가 그들의 우려 사항에 적극적으로 귀를 기울이고 귀하의 전문 지식을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싶어합니다.
경청하고 참여하기 위해 각 세션에 약간의 시간을 투자하여 고객의 충성도를 얻고 각 고객 관계의 평생 가치를 높이십시오. 그런 다음, 기억력이 실패하지 않는지 확인하고 상세한 SOAP 메모를 유지하여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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