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죽 요법은 무용수들의 긴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반죽 요법은 무용수들의 긴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들은 손쉽게 댄스 플로어를 가로질러 질주하거나 놀라운 체조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 뒤에는 오랜 기간의 훈련, 광범위하고 긴 활동 및 관행이 있기 때문에 예술가들은 번거로운 일을 단순하게 보이게 합니다. 능숙한 경쟁자들과 매우 흡사하게 그 어려운 작업은 모두 우수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을 추가로 의미합니다. 더군다나 공연을 하기 위해서는 상처가 필수적이라는 뜻이기도 하다. 아티스트가 문지름 치료를 사용하여 전문 직업을 따라잡고 심지어 연기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TV의 "Hitting the dance floor with the Stars", "Riverdance" 또는 "Cirque de Soleil"과 같은 전문적으로 제작된 무대 쇼, 또는 옛날 스타일의 예술적 춤의 라이브 전시회든, 우리는 숙련된 예술가들을 그들이 진정한 경쟁자입니다.


동네 대회에서 유난히 젊었을 때부터 시작되는 경우가 많은데, 지금 우리가 청중 앞에서나 댄스 플로어에서 보는 스타들은 그 뒤에 긴 삽화와 준비, 연습이 있습니다. 이 모든 작업을 통해 신체는 근육을 강화할 수는 없지만 너무 긴장시키기 때문에 다음 프레젠테이션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상처, 고통 및 상처를 예술가에게 남겨두는 일관된 운동 일정을 얻습니다.


클라이언트로서의 아티스트

등을 문지르는 것이 얼마나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인식한 많은 무용 조직에서 현재 전일제 주무르기 전문가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때때로 예술가 중 적어도 한 명은 선릉오피 마사지 학교에 갔고 문질러서 보장됩니다. 다른 경우에는 실제 전문가나 물리치료사도 마찬가지로 문질러 준비합니다. 일부 댄스 그룹은 상황에 따라 등 문지르기 전문가를 모집하거나 자영업 단체로 등 문지르기 전문가를 대기시킬 수 있습니다.


일부 백 럽 고문은 특정 조직과 독점적으로 관련이 없지만 예술가에 대한 교육을 연습하거나 아예 선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철저하게 준비된 전문가가 포함될 수 있지만 추가로 초보 경쟁자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무용 부상

댄스 상처는 게임 상처로 간주됩니다. 경쟁자와 유사하게, 그들은 고에너지 운동의 상당한 스트레칭을 통해 달리고, 뛰고, 인내합니다. 청중 앞에서 실제로 공연하는 몇 순간 동안, 그들은 하루에 6~8시간, 또는 훨씬 더 많은 시간을 일주일에 며칠 동안 연습하거나 연습했을 수 있습니다. 부름의 실제 개발에도 불구하고 때때로 브로드웨이 쇼와 유사하게 아티스트는 드레스 연습과 실제 전시회 모두에서 무거운 의상이나 다른 것들을 입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팔과 다리뿐만 아니라 목과 등 근육에도 관절, 힘줄 및 근육에 추가 무게를 의미합니다.


아마도 가장 널리 알려진 상처는 다리와 등일 것입니다. 춤을 출 때 Jive, Quickstep 또는 Lindy-jump처럼 건너 뛰거나 Waltz에서 바닥을 미끄러지듯이 다리와 발은 지속적으로 움직이며 지속적으로 압력을 받습니다. 등은 종종 살사, 룸바, 파소 도블레와 같은 라틴 동작으로 힙 쉐이크, 중상부 및 중하부 모두의 도로에서 흥미진진한 굴곡으로 운동을 합니다. 채찍질과 같은 목 부상은 머리를 빠르게 튕기거나 한 공범자가 다른 공범자 아래로 돌아다니거나 미끄러질 수 있는 리프트 및 바운스의 일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신체 부위에 나타나는 효과를 얻지 못한다는 사실에 비추어 볼 때 팔 부상이나 얼굴과 머리의 상처는 더 흔하지 않습니다. 팔 부상은 한 공범자가 다른 공범자를 뒤집거나 구부리고 홀드가 어떤 식 으로든 실속 될 때 공범자가 움직일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한 공범자가 다른 공범자를 들어올리는 것도 마찬가지로 팔, 등 및 다리의 근육에 긴장과 체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기술 수용



부상의 대응을 돕기 위해 예술가는 신체의 중심 근육을 강화하고 적응력을 유지하고 훌륭한 협응력을 육성하기 위한 루틴인 필라테스에서 제시된 것과 같은 명시적 활동과 스트레칭을 할 수 있습니다. 요가는 궤도와 유연성을 유지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기 위한 적절한 결정이기도 합니다. 긴장을 풀고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사용되는 일반적으로 괜찮은 반죽은 스웨덴식 등을 문지르는 것입니다. 움직이는 것은 보기에도 아름답지만 전문가와 초보 경쟁자에게 극도로 고통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느슨한 등받이는 작가의 균형과 조화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프레젠테이션 당일에는 절대로 해서는 안됩니다.


예를 들어, 펠덴크라이스 방법(The Feldenkrais Method)은 신체를 신체의 움직임에 대한 뇌의 고려 사항을 연결하여 신체를 정상 발달에 다시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Alexander Technique는 파괴적인 발달 사례와 근육에 무의미한 긴장을 전달하지 않도록 신체를 재교육하고 재훈련하는 역할을 합니다.


실제로 규칙적인 일정에 유용할 수 있는 것은 스포츠 마사지에서 얻은 마사지 전략 입니다. 장기적으로 스포츠 마사지 방법의 발전은 근육의 상태를 유지하고 회복 시스템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입증되어 선수가 예상한 대로 빨리 경기에 복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더 제한된 주무르기는 단지 아래 다리 근육을 문지르는 것만으로도 무용 연습 모임 전에 몸을 이완시키거나 전시회 후에 독극물 발달을 제거하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예술가와 다양한 연예인은 정강이 교정기, 헤어라인 부러짐, 갈비뼈 부러짐 또는 심각한 근육 파열과 같이 문지름 전문가를 위한 예방 조치를 보여줄 수 있는 매장되었지만 극심한 상처에 대해 정기적으로 분석해야 합니다. 모든 목 부상은 부산오피 마사지를 받기 전에 의사의 진찰을 받아야 합니다. 대부분의 부상, 좌상 및 심한 상처는 일반적으로 해당 부위를 반죽하기 전에 잠시(어떤 때는 더 오래) 서 있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모든 방법이 실패하면 전문가로부터 자유를 얻으십시오.


품위 있고 헌신적인 예술가의 전제 조건 중 하나는 진지한 연습, 리허설 일정 및 필수 동작에 대한 요구 사항뿐만 아니라 맹렬한 전시회 일정을 지키는 것입니다. 움직이지 않는 날은 신체가 탄력, 힘, 적응력 및 지구력을 빠르게 잃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반죽 치료는 예술가(또는 그의) 발가락에 예술가를 유지하는 데 사용되는 일반 프로그램에 중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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