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지름 치료사와 고객의 피부암 감지
문지름 치료사와 고객의 피부암 감지
환자의 등에 이상한 점이나 종기를 본 적이 있습니까? 이는 피부병이 미국에서 가장 잘 알려진 악성 종양으로 매년 350만 건 이상의 사례가 분석된다는 사실에 비추어 의미가 있습니다. 반죽 고문은 많은 고객의 피부를 지속적으로 보기 때문에 잠재적인 피부 악성 성장을 감지할 수 있는 탁월한 기회가 있습니다.
이번 달에 MTF(Massage Therapy Foundation)에서 수석 제작자 Shannon M. Campbell과 파트너가 " 마사지 치료사 중 피부암 교육 : 미국 마사지 치료 협회 2010 회의에서 조사"라는 농축액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2012년 8월 23일 Journal of Cancer Education에 의해 2012년 8월 23일 온라인 배포되었습니다.
"비흑색종 피부 악성 성장(NMSC)이 대부분의 경우를 나타내는 반면, 흑색종은 피부 질환 통과의 75% 이상에 대해 책임이 있습니다. 1992년과 2004년 범위 어딘가에서 흑색종 빈도는 45% 증가했습니다. 미국에서 한 명 52명 중 52명이 일생 동안 흑색종으로 결정되기를 희망할 수 있습니다. 남성의 경우 등은 흑색종의 가장 잘 알려진 부위이고, 하지는 여성의 경우 가장 널리 알려진 부위입니다. 흑색종의 예측은 연결되어 있습니다. 등의 흑색종의 10년 내구율은 약 68%, 하지의 10년 내구율은 82%”라고 검사자는 말했다.
이러한 통찰력은 피부 악성 성장의 조기 발견이 중요한 전반적인 웰빙 추진력임을 보여줍니다. 대부분의 중재는 임상 전문가에 의해 위치를 경험했지만 최근에는 피부 질환 발견을 돕기 위해 미용사 및 등 문지름 고문과 같은 비임상 전문가의 역량 방향으로 고려가 옮겨졌습니다. 이 전문 등 문지름 전문가는 등과 다리를 포함하여 고객의 피부의 넓은 부분을 보고 만집니다. 마찬가지로, 문지름 고문은 등과 다리에도 불구하고 두피와 발 바닥과 같이 의료 서비스 공급자가 검사하지 않은 피부 영역을 정기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이 연구의 이유는 두 가지였습니다. 첫 번째는 주무르기 전문가가 준비하는 동안 피부 질환 지침을 설명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의심스러운 부상을 구별하고 이에 대한 고객과의 통신에서 문지름 고문의 위안 수준을 평가하는 것이었습니다.
시험 전략에는 2010년 미니애폴리스에서 열린 AMTA(American Massage Therapy Association) 연례 전시회 참가자의 두 개별 모임을 검토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179명의 한 모임이 쇼 로비의 매점에서 리뷰를 마쳤습니다. 또 다른 114명의 모임은 이날 방송에서 피부암 성장지도 스튜디오를 찾은 멤버들이었다. 31개의 리뷰는 응답자가 캐나다 출신이거나 입학 준비를 마치지 않았다는 이유로 금지되었습니다. 따라서 마지막 예제는 262입니다.
개요는 오리엔테이션, 연령 및 정체성과 같은 세그먼트 질문으로 구성됩니다. 회원들에게도 마찬가지로 환자가 백 럽 어드바이저로 활동한 연도, 진료 상태, 고객의 연령 범위, 매년 치료하는 고객의 수, 연간 고객당 정상 방문 횟수, 고객의 수를 요청했습니다. 대구오피 등 문지르기 전문의는 의심스러운 궤양에 대해 지난 1년 동안 의료 서비스 공급자에게 진찰을 받을 것을 제안했으며, 어느 시점에서든 고객의 피부에서 피부 악성 성장으로 확인된 손상을 식별했다고 가정합니다.
회원들은 마찬가지로 섹션 수준 준비 및 교육 진행을 통해 피부 악성 성장 학교 교육에서 핵심적인 묘사를 제공하도록 요청받았습니다. 설명에는 학교 교육 과정 진행 이름, 시간, 활용한 독서 자료, 과정 교육자의 학문적 인가, 다루는 피부 질환의 종류, 고객과 함께 의심스러운 부상을 검사하는 방법과 시기에 대한 테스트 및 교육이 포함되었습니다. 또한 회원들에게 접근하여 고객과 의심스러운 부상에 대해 인식하고 이야기하는 위안 수준을 묘사하고 고객에게 의심스러운 궤양에 대해 의료 공급자에게 문의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모든 위안 수준 문의는 "최소한 조금", "조금", "어느 정도", "매우" 및 "믿을 수 없을 정도로"의 크기를 사용하여 평가되었습니다. 빈도 질문은 '전혀', '가끔', '보통', '자주', '지속적으로'의 크기를 활용하여 조사하였다. 주목 빈도 및 비율은 통계 분석 시스템(SAS) 적응 9.2를 사용하여 결정되었습니다.
개요 결과에 따르면 부산오피 등 문지름 전문가의 60%는 입학 레벨 준비 중에 피부 악성 성장 지침을 받았고, 25%는 이후에, 16%는 도중과 잠시 후에 모두 받았습니다. 대부분의 회원들은 연수과정과 학과 과정에서 흑색종 및 비흑색종 피부질환에 대해 조사했으며, 의심스러운 손상을 언제, 어떻게 검사할 것인지가 추가로 포함됐다고 말했다.
회원의 12%가 피부 질환의 개별 병력을 밝혔지만 72%는 피부 악성 성장 결론을 가진 동반자 또는 친척을 알고 있다고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연구 대상 중 43%는 햇볕에 노출되지 않은 피부에 평소 또는 자주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있다고 밝혔고 83%는 기본적으로 1~2개월마다 자가 피부 테스트(SSE)를 수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회원들은 고객의 피부를 지속적으로 분석한다고 밝혔으며 44%가 일반적으로 그렇게 한다고 답했습니다. 1년에 한 번 정도 어딘가에서 자신의 피부를 분석하는 니드 어드바이저는 고객의 피부를 들여다볼 수밖에 없었다. 연구 대상 중 많은 부분이 작년 한 해 동안 의심스러운 궤양에 대해 의료 서비스 공급업체를 찾은 고객이 한 명 이상이라고 제안했습니다.
대부분의 회원은 의심스러운 궤양을 인지하는 데 매우 또는 어느 정도 개방적이며, 클라이언트와 함께 검사하는 데 매우 만족하며, 임상 정보를 공유하고 클라이언트에게 부상에 대해 의료 공급자를 만나도록 제안하는 데 매우 또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만족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SSE를 수행하는 반죽 고문은 피부 악성 성장이 확인된 고객의 상처를 구별하고 고객의 피부를 일관되게 관찰하고 고객을 의료 서비스 전문가에게 보여야 한다고 암시할 수밖에 없습니다. 의심스러운 부상을 인식하는 데 열려 있습니다.
"이 연구에는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라고 과학자들은 구성합니다. "관찰 검토는 상황과 논리적 결과 연결을 고려하여 구별하지 않습니다. 예시 대중은 공개 쇼에서 선별된 모임에서 왔으며 결과는 모든 백 럽 어드바이저의 특징이 아닐 수 있습니다. 게다가 293 중 114 회원들이 피부 악성 성장에 대한 스튜디오에 참여하기 전에 연구를 마쳤습니다." 이는 피부 질환 예방 및 인식에 더 큰 관심을 가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더 많은 대리인 테스트를 통해 더 큰 범위에 대한 추가 검사는 정보를 확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구를 준비하고 완료하는 사이에 여러 해가 흘렀을 수 있으므로 회원들이 학교 및 실습에 대한 통찰력을 부정확하게 검토했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본 연구는 등 문지름 치료 부위 내 피부질환 지도노력의 중요한 프롤로그를 채운다. 추가 검사는 의심스러운 궤양을 인지하고 피부 질환 교육과 관련하여 문지름 치료 학교에서 직접 정보를 수집하는 등 문지름 고문의 능력을 더욱 발전시키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의심스러운 상처에 대해 고객의 피부를 검사 하는 반죽 전문가 가 고객의 환자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중요하고 근본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고객 피부의 모호한 변화를 인식할 수 있는 능력이 불확실하고 고객과 이에 대해 이야기하는 방법이 불확실한 반죽 어드바이저는 이 데이터를 다루는 과정에서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그것은 그들이 아는 누군가에게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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