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틱 아웃: 마사지 관행 브랜드화

 스틱 아웃: 마사지 관행 브랜드화



강력한 광고 팁으로 등 문지르기 연습을 차별화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Say Yes Creative, LLC의 조직자이자 마킹 전문가인 Tiffany Han은 많은 개인이 항목이나 관리에 열광하기 때문에 조직을 시작한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무언가에 열광한다고 해서 팔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당신은 가치를 전하고 싶어." 견고한 브랜드는 그렇게 할 수 있는 힘을 줍니다. 그녀는 "저에게 브랜드는 당신이 모든 것을 구성하는 기반입니다."라고 덧붙입니다.


브랜딩이란 무엇입니까?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 원더풀 산에 있는 Longevity Wellness의 소유주인 Alana Long이 말했듯이 마킹은 비즈니스의 관점과 사명을 제시하는 방법이며 상업 센터 내부의 공간을 더 잘 특성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나는 주무르기 치료가 모든 사람의 의료에 중요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라고 Long은 자신의 비즈니스 마킹 메시지를 표현합니다. "우리는 처방된 절차와 등 문지름 치료 의 이점에 대해 가르치고 싶습니다 ."


뉴욕 사우스 글렌 폴스에 있는 Massage Op, LLC의 공동 소유주인 Nicholas Bodkin은 1년 동안 광고 조직에서 일해 왔습니다. "마킹에 대해 논의할 때 우리는 관리, 메시지 및 시각적 요소를 자세히 살펴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모든 것. "우리는 이 세 가지 별개의 조각을 우리의 마킹에 통합하려고 시도합니다."


"당신의 이미지는 당신의 정체성이 무엇인지, 당신이 하는 일, 당신이 제공하는 이점, 그리고 당신이 야당보다 선택되어야 하는 이유를 사람들에게 알려줍니다." 마킹의 경우 로고, 이름 또는 슬로건 외에도 비즈니스의 성격을 특징짓는 데 도움이 되는 지나치게 일반화된 용어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이미지는 당신의 배후에 있는 정당화이며 당신을 더 낫거나 독특하게 만듭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브랜드 구축 지침

메릴랜드주 베데스다에 있는 Ohana Wellness의 소유주인 Saya Barkdoll은 "1년 전에는 표시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전혀 몰랐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나는 다른 사이트에서 작업을 하다가 웹 기반 마킹 수업을 듣고 마킹이 의미하는 바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그녀가 발견한 것은 그녀가 하고 있는 많은 것들이 그 시점에서 적절한 마킹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Ohana"는 하와이 언어로 "가족"을 의미합니다. Barkdoll은 "저희 공간을 산책할 때마다 가족의 품으로 돌아간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저희 이미지는 '그'입니다.


Ohana Wellness 공간은 고요한 느낌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Barkdoll은 "우리 중 12명이 여기에서 일하며 우리가 주는 에너지입니다. "우리 사무실은 우리의 유쾌한 장소입니다. 그것은 우리 가정의 확장이며 우리는 서로 가족을 생각합니다. 이 에너지는 우리의 고객과 소통하고 그들에게 행복과 화합을 가져다줍니다." 그녀는 클라이언트가 공간에 들어갈 때 빠른 조화와 긴장이 풀리는 느낌을 경험하고 분주한 우주를 버린다고 말합니다.


많은 금융 전문가들이 자신들의 로고를 이미지로 받아들이지만 시각적인 묘사는 이미지의 한 구성 요소일 뿐입니다. 미네아폴리스의 White Space의 개척자이자 브랜드 전문가인 Sarah Miller는 인체 유사성을 활용하여 브랜드를 특성화합니다. 그녀는 "다른 사람을 만나는 시점에서 당신은 그 사람의 외모에 비추어 첫 감정을 구성합니다"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열정적인 관계는 누군가의 성격을 알게 될 때 진정으로 발생합니다. 조직 또는 브랜드 시스템을 구성하는 것은 조직이 일반적으로 무시하는 비물질적 부분입니다."


마킹은 비즈니스의 총합입니다. "브랜드는 조직의 본질입니다."라고 Miller는 말합니다. "당신에 대한 고객의 의견입니다."


강력한 브랜드를 배치하는 것은 구매자가 방대한 광고로 공격을 받는 현재의 컴퓨터화된 환경에서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Miller는 "현재 온라인 엔터테인먼트와 전화가 일반적으로 손에 잡혀 있는 상황에서 구매자는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이미지가 당신의 센터 클라이언트와 명시적으로를 제외하고는 실제로 모든 사람과 인터페이스하지 않는지 확인하기를 정말로 원합니다."


노스캐롤라이나 주 롤리에 있는 WODbody Sports Massage에서 센터 고객은 CrossFit 경쟁자입니다. 공동 소유주인 Stacey Meek은 조직 이름에 있는 WOD가 CrossFit의 오늘의 운동 활용에서 비롯된 것임을 이해합니다. "우리에게 표시하는 것은 공통성에 관한 것입니다."라고 Meek은 말합니다. "개인은 우리 로고를 보고 우리의 정체성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Quiet은 그녀가 등을 문지르는 사업을 시작했을 때 목표가 잠재 고객에게 무엇이 준비되어 있는지 알리는 것이었음을 이해합니다. "등을 문지르는 곳이 너무 많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가고자 하는 부분을 절대적으로 묘사해야 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개인은 등을 문지르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가정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Meek이 덧붙입니다. "우리가 하는 일은 발달 교정, 근육 구조의 불규칙한 특성의 교정, 운동 범위 개선입니다. 개인은 테이블에서 내려올 때마다 즉시 무언가를 느낍니다. 그것은 고뇌의 도움이나 범위의 조정입니다. 움직임."


관련: 마사지의 이점에 대한 고객 리소스




Mild는 CrossFit 경쟁에서 마찰 치료를 제공하면서 동료 Vincent Bounds를 만났습니다. 두 사람은 고객이 자신의 등을 문지르는 고문이 직면한 문제를 이해하고 있다는 사실에 더 만족한다는 사실을 관찰했습니다. "우리는 비슷한 언어로 의사 소통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들은 데드리프트가 무엇인지 이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우리 고객들은 우리가 그들의 게임을 확실히 아는 방식과 상관없이 치료의 일치성과 일관성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Han은 "견고한 브랜드는 당신이 반대자들과 구별되도록 도와줍니다."라고 말합니다. 수많은 백 럽 어드바이저가 건강과 긴장 완화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합니다. "우리는 그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전체적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에 몇 가지 캐릭터를 삽입하고 해당 토론의 자신의 표현을 활용하면 빠르게 그룹을 초월할 수 있습니다."


우리를 둘러싼 컴퓨터화된 세계에서 일반적으로 그룹은 웹에서와 같이 볼 수 있습니다. Han은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업에 관심을 가질 때 가장 많이 하는 일은 비공식적으로 귀하에 대해 알게 되었을 때 귀하의 사이트를 살펴보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귀하의 사이트가 전화 카드와 명함으로 바뀌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것은 모든 멋진 확률과 끝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 것은 아니며, 외로운 페이지를 초과하는 것에 대해 귀찮게 할 필요가 없지만 거기에는 당신이 기뻐할 수 있는 상위 항목이 있어야 합니다."


대구오피


예를 들어 Long은 정기적으로 온라인 엔터테인먼트와 그녀의 조직 사이트를 통해 등을 문지르는 치료의 이점과 기타 웰빙 및 건강 팁에 대한 강력한 데이터를 신도들에게 제공합니다.


그녀는 또한 Charleston 종족 그룹 내에서 운동 센터 및 웰빙 사무소의 참고 자료를 포함하여 그녀가 보장된 피트니스 코치 역할을 하는 전문 고객 시장을 모으고 유지하기 위해 일합니다. 그녀의 신뢰성을 추가로 설명하기 위해 그녀는 North Charleston의 Trident Technical College에서 임상적인 등 문지름 치료를 보여야 하는 상황을 인정했습니다.


Long은 증거 기반 실습에 중점을 둔 그녀의 시장에서 임상적 등 문지름 치료 공급업체로 알려져야 합니다. 그녀는 "우리는 경쟁자들이 더 높은 수준에서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등 문지르기에 대한 실질적인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assage Op에서 Bodkin은 지속적인 고통을 관리하는 개인과 협력합니다. 그는 근육질 게임 반죽에 상당한 시간을 할애하고 다양한 전문 하키 그룹과 협력했습니다. 그의 하키 연습에도 불구하고 Massage Op는 올림픽 준비 사무실에서 약 80마일 떨어져 있으며 그 지점에서도 고객을 끌어들입니다.


영상은 Massage Op가 전달해야 하는 전문적인 그림을 구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우리는 전문적으로 옷을 입고 작업장이 전문적인 분위기를 갖도록 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저희 사이트가 그 능숙한 품질을 반영하도록 하려고 합니다." 그는 웹 기반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고객과 연결하여 Massage Op를 방문할 의사가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가능성이 온라인에서 볼 수 있는 찬사를 요청합니다.


더 나은 브랜드 구축

견고한 브랜드는 비즈니스 번영의 기본이 될 수 있습니다. 이미지가 불명확하고 더 많은 변화가 필요한 경우 다음과 같이 수반되는 것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누군가가 당신과 교제를 떠날 때 어떤 느낌이 들 것이라고 생각하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라고 Han은 권장합니다. 그 "나중에"가 어떤 모습일지, 그리고 어떤 시점에서 본 적이 있는 최고의 고객 몇 명 주변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어떤 캐릭터들을 데려왔나요? 함께 작업하는 건 어땠나요?"


한은 정보 제공 또는 사이트 콘텐츠를 육성할 때 해당 데이터를 활용한다고 말합니다. "그 특정한 개인들을 주요 관심사로 삼고 그들이 당신의 정보에 답할 것인지 물어보십시오." 이러한 개인과 함께 일하기만 하면 되는 것이 아니라 교육을 방문하기 위해 더 많은 개인이 필요합니다.


부산오피


마찬가지로 마킹을 추가로 개발해야 하는 반죽 고문은 홍보 주제 전문가와 함께 작업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Bodkin은 "당신이 당신의 이미지를 배치하려고 하는 경우, 나는 끈기 있고 당신의 사업을 이해하는 사람을 관찰할 것입니다."라고 추천합니다. "그들은 합리적이고 짧은 방법으로 메시지의 중심을 맞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과 함께 일할 사람들을 환영하면서 필요한 만큼 많은 시간을 할애하라고 Miller는 말합니다. "최고의 일치를 관찰하려면 직원을 고용할 때와 동일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브랜드는 단순한 로고 그 이상이라는 것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그녀는 "마킹은 그보다 훨씬 더 중요하며 계속 진행 중입니다. 멈추지 않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