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비즈니스 내에서 마사지 홍보
다른 비즈니스 내에서 마사지 홍보
카이로프랙틱 사무실, 임상 실습, 미용실 또는 다른 사업체에서 훈련을 하고 있는 많은 수의 여러분으로부터 소식을 듣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공간을 임대하는 것인지 여부에 관계 없이 공유 작업은 비즈니스를 구축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즉각적인 고객 기반을 갖춘 비즈니스와 가까워집니다.
다른 전문가들과 도움을 공유할 수 있는 열린 문을 제공합니다.
고객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전문가에게 개방성을 제공합니다.
특정 비용을 분담한다는 가정 하에 현금을 따로 마련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의 오피가격 사진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커뮤니티와 연결
다른 소유주 또는 소유주의 참여를 고려할 때 다른 비즈니스의 고객에게 연락하는 것은 매우 간단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생각입니다.
더 큰 관행의 전체 또는 일부에 특별 엽서나 이메일 홍보물을 우편으로 보내십시오.
라운지 공간에 전단지나 특별 현수막을 두십시오.
명함은 작업장에 두고 가세요.
좌석 공간에 리베이트 쿠폰을 두십시오. (각 클라이언트에 대해 하나씩 지정하고 사용할 계획이 없는 경우 동반자에게 전달할 것을 제안합니다.)
좌석 공간에서 시험 좌석 반죽을 제공합니다.
고객이나 환자의 모임에 대해 소개하고, 훈련이나 미용실에서 자연 요법사, 얼라인먼트 전문가 또는 에스테티션과 같은 다양한 전문가와 함께 모일 수 있습니다.
직장 팜플렛에 대한 기사를 작성합니다.
직장을 지나서 고객과 연결하기 위해 소유주가 홍보하는 다른 장소를 주목하십시오. 당신은 그 노력에 편승할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 귀하의 비즈니스 데이터를 전단지에 추가할 수 있습니까? 유료 광고에 데이터를 추가할 수 있습니까?
소유자 또는 관리자와 협력
생각을 정리하면서 기록하십시오. 모든 사람을 도울 수 있는 중요한 금액을 지출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가정하고, 재료, 우편물 및 다양한 비용의 평가된 비용 시트를 검토하십시오. 그런 다음 소유주/수장을 만나서 그것을 제시하고 그들이 기여할 수 있는 방법을 검토하십시오. 여러분이 구축하고 있는 교육 방식에 초점을 맞추는 것을 소홀히 하지 않으면서 그들의 비즈니스에 대한 이점을 강조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다음은 소유주와 그곳에서 일하는 다른 전문가에게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잠재적인 이점입니다.
당신의 행정부와 직장에서의 당신의 존재는 그들의 입지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의 고객이나 환자가 성취를 확장하기를 기대하거나 잠재적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합니다.
클라이언트를 서로 암시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를 통해 작업장으로 트래픽을 확장하는 것은 고객 기반을 구축할 수 있는 것입니다.
비용 분담 방식
예를 들어 제한된 시간 동안 우편물이나 팜플렛을 보내는 것과 같이 다른 비즈니스 또는 조직과 함께 마케팅하려면 비용을 어떻게 나눌 것인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만드십시오. 그 사업에 드는 비용과 예상되는 수익을 보여주십시오. 우편물 개요를 활용하거나 쿠폰, 명함 또는 팜플렛과 같은 특별 자료를 전면 작업 영역에서 보여주기 위해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도록 요청한다고 가정하면 현재로서는 귀하의 전시 노력에 추가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약속을 파악하여 제안된 분할을 공정하게 만드십시오. 마찬가지로 문제의 작업을 고려하십시오. 우편물을 만들고 인쇄하는 데 에너지를 투자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작업장 직원이 일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까?
추천으로 서로를 도우십시오
직장 내 다양한 전문가의 추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고객의 최고의 지속적인 원천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전문가들에게 귀하의 작업에 대한 무료 또는 제한된 예를 제공하여 그들이 어떤 것인지 알도록 시작하십시오. 자신의 강점이나 집중도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적절한 경우 환자나 고객에게 명함이나 유인물을 배포할지 여부를 문의하십시오. 참조에 대한 절충안으로 사무실에 전단지나 명함을 두어 고객에게 제공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어쨌든 다른 비즈니스의 깃발 아래에서 일하는 동안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당신의 비즈니스를 건설하기를 거의 기다릴 수 없습니다. 사무실, 운동 센터, 미용실의 다양한 전문가들과 운전석에 앉아 준비하고 조직하십시오. 당신은 그곳에 있는 것만으로도 특별한 출발을 할 수 있습니다!
21세기 마사지 마케팅 혁신
1999년 인터넷 폭발의 정점에 서서 학교를 그만두었습니다. 제가 준비할 때 첨단 휴대폰이나 웹 기반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공지는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쇼핑객이 활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지금 쇼케이스의 압도적인 힘입니다. 개발 작업을 계속하려면 고객이 있는 곳에서 고객을 만나야 합니다. 우리가 옛 시절로 돌아가서 21세기 문지름 리허설을 제공하도록 업데이트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전단지
전단지를 피하고 사이트를 얻으십시오.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기회에, 당신은 새로운 고객이 당신을 추적하도록 돕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과 현재 고객이 당신을 암시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놓치고 있는 것입니다. 의무 보호 공급자가 일부 혜택으로 무료 사이트를 제외하는 경우 서울오피 검색을 용이하게 하는 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전체 사이트 구축 프로세스가 지나치게 압도적인 경우 정보를 잘 알고 있는 동반자에게 조립을 요청하십시오. 기본 실습 데이터(요금, 시간, 면적 및 연락 방법)로 모든 것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는 방법에 대해 #1 클라이언트를 다루는 한 페이지로 시작하십시오.
공지사항 게시판나는 실제로 카페와 빠르고 편안한 잔치 식당에서 발표 시트를 보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사업 발전에 실패했습니다. Nextdoor.com에 게시하거나 Facebook에 게시하여 귀하가 연습하는 영역에 대해 배열(구매/판매/교환) 묶음을 온라인으로 선택하십시오. 이러한 Facebook 묶음의 일부에는 전문적인 참조에 대한 제한이 있으므로 지침을 반드시 준수하십시오. 내가 아는 한 고문은 피드의 가장 높은 지점에 가깝게 유지하도록 선물에 대해 언급합니다. 날카로운!
비즈니스 디렉토리
전화번호부를 마지막으로 사용한 것이 언제입니까? 옐로우 페이지 게시물은 기본적이었지만 현재 구매자는 전문 조직을 추적하기 위해 Yelp와 같은 로케일을 감사합니다. 필수 Yelp 게시는 무료입니다. 설정할 때마다 고객이 설문조사를 작성하도록 요청하십시오(당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당신을 돌보는 것을 매우 좋아할 것입니다). Yelp에서 유료 프로모션을 중단하고 표준 요청 전화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사소한 불편은 확실히 새로운 고객으로부터 전화를 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종이 광고
우리가 그것에 대해 느끼는 방식에도 불구하고 신문이 나오고 더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오락을 통해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반죽 어드바이저에게 페이스북은 35~49세의 여성 고객이 가장 많기 때문에 가장 유리한 단계입니다( 마사지를 가장 많이 받는 세그먼트 ). 고객과 친구가 되는 데 문제가 있을 수 있으므로 비즈니스/팬 페이지 또는 Facebook 모임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교육 목표에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결론을 내리기 위해 약간의 탐색을 수행하십시오. 무엇을 선택하든 관중들과 함께 머무는 동안 정기적으로 발표하십시오.
엽서
구식 엽서가 반등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러나 이메일 홍보는 엽서와 우표를 보관하는 데 드는 비용과 문제 없이 입증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메일 광고 관리가 유명하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인터넷 예약 프로젝트에서 이메일 용량을 활용하는 것은 정보를 흡수하기 위한 추가 비용이나 기대 없이 유사하게 강력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엔터테인먼트와 마찬가지로 일관성이 핵심입니다. 사실, 간단한 월별 업데이트로도 계속 연락할 수 있습니다.
광고의 세계는 계속해서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 많은 수의 겸손한 업데이트가 배우고 수행하는 것이 지나치게 어렵거나 지루한 것처럼 보이는 경우 하나를 선택하고 다음 3개월 동안 안정적으로 수행하겠다고 약속합니다. 그것이 당신의 사업에 통합되면 왜 그렇게 오래 기다렸는지 묻고 또 다른 고급 장치를 추가할 준비를 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새로운 열린 문을 열면 넘침이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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