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aringIsCaring: 무료 등을 문지르세요!

 #ScaringIsCaring: 무료 등을 문지르세요!



스켈레톤이 모임을 좋아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들은 댄스 플로어를 칠 몸이 없습니다!


2015년 할로윈을 맞아 단체단체를 위한 #ScaringIsCaring 사진공모전 을 알차게 보내드립니다. 그룹을 위해 무료로 등을 돌릴 수 있는 유일한 기회이며 더 나아가 작은 우정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또한 걱정하지 마십시오. Urban Massage 떨리는 사진도 마찬가지로 당신의 방향을 향하고 있습니다 ...


규칙: 2-6명으로 구성된 단체 복장을 하고 할로윈 분위기의 초조한 선릉오피 사진을 찍으세요! 사진 스타일은 전적으로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ScaringIsCaring #UMHalloween에 라벨을 붙이고 Twitter, Facebook 또는 Instagram을 통해 Urban Massage에 보내거나 태그를 지정하면 됩니다.


마감 시간: 10월 31일


경품: 2-6명으로 구성된 그룹에게는 1시간 동안 좌석 반죽을 제공하고 모든 동료에게는 £10 상품권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긴장된 어깨를 처리하기 위해 모든 무서운 할로윈 장난을 마친 후 가치있는 등을 문지르는 기회입니다. 승자는 11월 2일에 발표됩니다! 숨기지 말고 비명을 지르지 만 깨십시오! 개막이 시작된다!


로버트가 어반 백 럽을 좋아하는 이유


"저는 도움이 되는 기간 동안 집에서 고문을 예약할 수 있는 기관을 찾고 있었습니다."라고 Robert는 말합니다.


로버트의 홈 스튜디오를 볼 때마다 그가 스파에 가지 않고 약을 위해 그곳에 남아 있기를 선호하는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그의 생동감 넘치는 미술과 풍부한 녹색 식물, 평범한 빛과 섬세한 향기로운 양초에 압도된 이 공간은 문지르기에 편안한 분위기로 흠잡을 데 없이 적합합니다. 고요한 마당으로 이어지는 현관 입구는 로버트가 태양의 빛 또는 소리에 뒤이어 내리는 비에 등을 문지르는 데 참여하도록 허용합니다.


"Urban Massage의 편안함과 전문 Jarek의 마스터 능력이 일반적으로 저를 설득력 있게 결합한 것입니다. 이전에 스파에 참여해 본 적이 있기 때문에 예약을 하고 가지 않는 것이 낫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최종적인 긴장을 푸는 것은 등을 문질러주는 것이 끝날 때까지 집에 있는 것입니다."


게다가 Robert는 단순히 이 설정을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그의 콜리와 푸들이 정기적으로 참여하여 등받이 침대 옆에서 낮잠을 자는 동안 전문 Jarek이 소유주에게 잔소리를 할 것입니다.


Therapeutic 뿐만 아니라 Deep Tissue rub으로 준비된 Jarek은 스파 품질의 의약품으로 고객의 전체 자아를 통합하려고 합니다.


"저는 Jarek과 꾸준히 약을 예약합니다. 그는 꾸준한 5성 관리를 전달했고 내가 원하는 등 문지름에 대한 건전한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회의가 많지 않았지만 Jarek은 Robert와 이야기하여 허리 통증에 대한 최상의 치료 과정을 계획했습니다. 오늘날, 그들의 표준 의약품은 Jarek이 로버트의 요구 사항을 알고 리허설을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문지름 후 익스프레스를 즐길 때 마지막으로 고려해야 할 사항은 지갑을 찾는 것입니다. Robert는 Urban Massage 애플리케이션에서 PayPal의 원 클릭 구매로 약값을 지불합니다. "내가 치료를 마칠 때까지 숙고할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고문에게 줄 수 있는 적절한 현금이 있다는 보장입니다." 가정의 느슨한 설정부터 전문가의 재능 있는 손 또는 간단한 순간 설치에 이르기까지 세부 사항이 중요합니다. Urban Massage의 모든 것은 가능한 한 조화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입니다. Robert에 따르면 "내가 흥미를 느꼈던 Urban Massage 경험의 다른 구성 요소는 전문가가 제공하는 장비의 특성, 고문의 꾸준한 접근성 및 고객 서비스 그룹을 통해 모든 것을 설정하는 단순성입니다."


A 안마사의 의견: 내가 휴대용 등 마사지 전문가가 되는 것을 좋아하는 이유


Amy는 이 시점에서 약 1년 동안 휴대용 등 마사지 전문가로 일하고 있으며 그녀는 자신의 일을 소중히 여깁니다. 휴대용 등 문지름 전문가로서의 그녀의 경험과 그녀가 하는 일에 대해 감사하는 마음에 대해 알아보세요.


에이미 안마사


내가 백 럽 어드바이저로 시작했을 때 나는 이전에 대부분의 시간을 차지하는 극적인 무대 관리에서 직업으로 살았습니다. 반사 요법과 등을 문지르는 것은 내 레퍼토리에 추가할 수 있는 놀라운 추가 능력이었고, 연예인과 단체 개인이 문질러야 하는 끔찍한 등, 히치 제거가 필요한 곰 또는 단순히 마사지를 좋아하는 목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습관적으로 관찰했습니다!


올해 초부터 나는 선택한 직업 방식에 다소 당황했습니다. 나는 창조물을 깎아내리는 것을 소중히 여겼지만, 삶의 방식은 점점 줄어들고 있었고 나의 확신을 다시 돕고 다른 방식으로 나 자신에게 도전하기 위해 무언가를 하기를 기대했습니다. 나는 휴대용 등을 문지르는 조직에 대한 광고를 살펴보고 그것을 시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평가일을 통과하고 전임 휴대용 등 문지름 전문가로 일했습니다.


7개월이 넘도록 나는 등을 문지르는 테이블과 오일을 들고 런던을 돌아다니며 집, 직장, 여관에서 지치고, 밀리고, 아픈 런던 사람들(및 손님)에게 긴장을 풀고 치료하는 약을 제공했습니다. 또한,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나는 정기적으로 한 분야에서 리허설을 하는 것과는 달리 휴대용 전문가로 활동하는 것에 감사하는지에 대해 질문을 받고 모든 경우에 "그렇습니다!"라고 진지하게 외칩니다. 나는 이 놀라운 도시를 돌아다니며 수도의 다양한 부분을 만나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한, 누가 다른 사람의 라운지, 방, 화장실에 대해 기웃거릴 기회를 싫어합니다(내가 '에 대해 탐독'이라고 말할 때 나는 분명히 그들의 문체 테마를 보고 그들의 가구, 솜씨, 창문 전망 및 화장실 세면도구를 감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들이 보지 않을 때 그들의 팬티와 서랍!). 각각의 새로운 공간은 또 다른 에너지를 가져오고 고갈될 수 있지만 짜증나거나 어색한 기후에서 일할 필요가 거의 없습니다.


내 책임의 가장 끔찍한 측면은 항해입니다. 나는 그냥 열린 차를 이용해서 돌아다니다가 지하나 대중교통에서 내가 등받이를 들고 다니는 것을 고객들이 자주 놀란다. 그러나 나는 얼마 지나지 않아 그것에 익숙해졌다. 4월에 나는 아이 반죽 테이블을 무게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테이블로 분해 검사하여 20kg의 등받이 문지름 라운지 의자를 계단 전체로 끌고 갔을 때의 느낌을 기억하면서 그것을 운반하는 것에 대해 결코 신음하지 않습니다. 그 외에 내 러브 시트에는 도로를 따라 당기고 전진하는 모든 것을 들어 올리는 것을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간단하게 만드는 멋진 흥정이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송곳니를 산책하는 것과 비교하지만, 울음 소리와 난파선이 없으며 일반적으로 길에서 발견하는 다른 사람들을 향해 당기지 않습니다!


내 하루 중 가장 불쾌한 부분은 바쁜 시간에 교외 사람들과 런던 교통 체계를 공유하는 것입니다. 나는 같은 방식으로 느끼는 수천 명의 개인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등을 문질러서 그 여행을 하는 것을 상상합니다! 사람들은 내가 거대하고 어두운 전차를 몰고 가는 것을 보고 내가 그들을 방해하거나/다시 전화를 걸거나/2배 빠른 시간 안에 목표에 도달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는 사실에 겁에 질려 있습니다. 개방형 차량에서 나를 경험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실제로 내 앞에 오기 위해 뒤로 몸을 구부립니다. 의도적으로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것은 감각이다; 프로그래밍된 깜박임 응답으로 속도를 높이고 더 능숙하게 도달하도록 지원합니다. 따라서 박제 기차, 실린더 또는 운송 수단에 탑승하는 것은 내가 아는 한 나쁜 꿈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때때로 한 대, 두 대 또는 한 번에 더 많은 차량이 앞뒤로 움직여야 한 대에 맞을 수 있으며 놀랍게도 습관적으로 강제로 방향을 밀고 개인이 이동하도록 요청할 필요가 있습니다. .


1월에 나는 명상적이었고, 상황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불평하지 않는 여행자였습니다. 에 대한. 나는 내가 마차에 타고 있는 사람들에게 MOVE DOWN을 외치는 젊은 여성이 되기 위해 서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나는 운전하는 대중의 미친(그러나 비극적으로 놀라운 것은 아니지만) 행동에 대한 전체 기사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내 여행은 내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추가 이동 시간을 허용했을 때 특히 당황스러웠고 첫 번째 모임에서 내가 탈 수 있는 기차에 10분 빡빡하게 앉아있어 완전히 먹어버렸습니다. 나는 역에서 고객의 집까지 달리고, 내 뒤에서 날아가는 내 편리한 댄디 트롤리와 함께 임무를 수행하는 미친 사람처럼 아스팔트를 질주하는 것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기류에서 빠져나와 새로운 땀을 닮은 듯 헐떡이며 "안녕, 난 당신을 문지르는 고문입니다. 당신을 풀어주러 왔습니다!"


표현된 모든 것, 나는 내 직업의 주된 짜증나는 측면이 여행이라는 것이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운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내 목표에 나타날 때마다 내 러브 시트를 설정하고 섬세한 음악과 라벤더 (또는 선택한 선택적 천연 오일)의 수레로 적절한 공기를 만들 때마다 모든 압력이 외부에 남아 조용하고 긴장됩니다. 내 고객은 욱신거리는 고통을 부드럽게 풀어주기 위해 지불하고 있습니다. 문지름이 나에게도 풀리기 때문에! 내 고객을 안심시키려면 침착해야 합니다.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는 이 사람이 나에게 자신감을 갖고 내 손의 무거움 아래에서 압력을 방출하고 캐주얼한 상태에서 근육을 부숴 버리기를 정말 원합니다.


내 목적을 위해, 누군가를 문지르는 것은 조용하고 도움이 출장오피 됩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내 고객을 위해 긴장을 풀고 그들의 압력을 전달하기 위한 의미에서 내 자신도 마찬가지로 긴장을 푸는 것에 대한 기대치를 설정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그들과 함께 즐기는 시간

을위한 그 조용한 방에서 고요함과 치유의 조건을 시작하는 것은 그들에게 가치 있는 일에 대해 거의 나에게 도움이 됩니다. 그 지점에 도착하기 위한 나의 여행의 모든 ​​압박, 그러나 마지막 순간에 서두르던 것은 내가 내 손 아래에 있는 개인의 긴장을 완화하기 시작하면서 녹아내립니다.


그러나 나는 아직 최고의 작품을 얻지 못했다. 내가 진정으로 누군가를 자신의 공간에서 치료하는 것을 좋아하는 이유 뒤에 있는 동기. 제 첫 번째 각도는 제 고객이 현재 상황에서 등을 문지르는 고문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가장 큰 이점입니다. 내 일이 끝나고 내 마사지*가 황홀한 휴식 상태에 있을 때, 근육의 분리와

Comments